부추김치 레시피는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맛이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찹쌀풀 대신 간단한 대체 재료를 사용하고도 훌륭한 맛을 냈다고 합니다. 특히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고 처음 시도하는 사람들도 높은 성공률을 보인다고 합니다. 익혀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맛 만족도
맛있어요
90%
보통이예요
8%
맛없어요
2%
난이도
쉬워요
70%
보통이예요
25%
어려워요
5%
인공지능이 요약내용을 생성하여 다소 어색한 표현이 있을 수 있으며, 의미없는 내용이라고 판단되는 리뷰는 요약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부추 300g 조금 넘는 양으로 담았구요, 다른 양념은 모두 그대로 넣고 고춧가루만 한 컵, 생강은 청으로 1T 넣었어요. 양념이 너무 되직하면 생수 아주 살짝 추가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침에 담아 저녁에 삼겹살이랑 같이 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쉽고 맛난 레시피 정말 감사합니다^^
무무3532 2018-04-17 16:42:07
저는 배두 갈아넣구, 풀대신 밥을 갈아넣구, 고춧가루를 넘 많이 넣었는지 너무 되직한 양념으루 꾸역꾸역 진행하다가 풋내 날까봐 비비지도 못하구.. 진행한 삼분의 일을 과감하게 빼고, 양념에 물을 대량 투입시킨후에 다시 살살 버무렸습니다.ㅠㅠ
깍두기는 국물을 최대한 줄이닝깐 더 맛있었는데 부추는 물기가 많은 양념이 아니고선 버무릴 수 없다는 함정!!
암튼 익음 맛있겠져? -.,-;;
생전 처음으로 도전한 김치입니다..
찹쌀풀도 어떻게 쑤는지 몰라 검색했습니다..ㅎㅎ
찹쌀풀 너무 되직한게 문제입니다..
앙념 골고루 바를수가 없어 한동안 뒤적이다, 그냥 숨 죽을때까지 기다렸더니 그래도 꽤 부추김치 모양새가 납니다..
하루 밖에 내놓았다 먹어보니 파는 부추김치보다 맛있습니다~^^
담번에 더 잘 할수 있을꺼 같네요~
여기저기 레시피 무지 많이 봤는데 아주 딱 입니다~^^
덕분에 다음엔 열무김치 도전합니다~^^
백사마을 2023-04-17 17:59:03
매일 겉절이로만 먹었었는데 김치로는 첨해봤습니다. 식구들이 모두 맛있다네요. 감사드립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