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842
상품목록
main thumb
은하계맘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 & 발사믹드레싱 만들기 맛나당!

요즘 집밥 참 많이 하죠? 매일 밥만 주면 아이들이 지겨워해서 가끔 빵 종류로도 해서 먹이고 있는데요. 특히 샌드위치를 잘 먹더라고요. 며칠전에는 아보카도 넣고~ 아이들 좋아하는 수란도 넣고~ 그리고 발사믹드레싱까지 만들어 건강하고 맛있는 오픈샌드위치 만들었죠.^^ 이렇게 만들어서 식탁에 올리면 우리집이 브런치카페죠 뭐~~^^ 그럼, 은하계맘의 홈카페 노리 시작!
1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발사믹식초에 분량의 재료들을 넣고 잘 섞어주면 되요. 신선한 바질잎이나 레몬즙,다진양파를 조금 넣어도 맛있어요. 개인의취향데로 가감하셔용~
[수란만들기] 하나) 물을 팔팔 끓인다. 둘) 냄비에 식초를 조금 넣는다. 셋) 달걀을 깨트려 넣고~ 냄비손잡이를 살살 움직이면서 익혀준다. 2분정도 이렇게 가열하면 달걀반숙으로 딱~맛있게 익어요.
프랑크소세지를 베이컨처럼 얇게 썰어서 후라이팬에 샤샥~ 구워주었어요.
양상추는 씻어서 키친타월에 눌러서 물기 제거해요.
하나) 과도로 아보카도 둘레에 칼집을 넣어서 이렇게 반으로 잘라요. 둘)한쪽에 커다란 씨가 박혀있어요. 셋) 과도를 씨에 살짝 박아주고 칼 손잡이를 좌우로 움직어 주면 씨가 쏙~빠져요. 먹기좋게 잘라요
방울토마토를 슬라이스해주세요.
구운 식빵에 버터 바르고~ 양상추 -> 치즈 올리고~ 방울토마토 -> 소시지도 올리고~ 수란,아보카도를 올려요~ 아까 만들어준 발사믹드레싱을 뿌려요~ 혹시 집에 리코타치즈가 있으면 곁들여서 먹어도 좋아요! 새싹채소도 잘 어울리구요.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20-11-16 수정일 : 2020-11-16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은하계맘

요리 블로거 10년차, 푸드인플루언서 은하계맘이예요~

댓글 0
파일첨부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