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4,944
상품목록
main thumb
minitori

모닝빵 양배추샐러드 샌드위치 (사라다빵) 만들기

버터에 구운빵에 딸기쨈 발라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 신랑이지만 양배추샐러드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사라다빵)도 정말 좋아해요. ㅎㅎ 오랜만에 냉장고에 남아있는 자투리 채소를 활용해서 신랑 간식 만들어 봤어요. ​
4인분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야채는 깨끗이 씻어 준비해 주세요.
양배추는 얇게 채썰어 줍니다.
적채도 얇게 채썰고 큰 볼에 담아줍니다.
오이, 당근, 사과, 햄도 채썰어 준비합니다.
볼에 햄을 제외한 재료를 넣고 소금, 설탕, 레몬즙 or 식초 후춧가루 넣어 골고루 잘 섞이도록 버무려 주세요. 그리고 수분이 빠지도록 1시간 정도 두시면 됩니다.
1시간 후!! 수분이 많이 빠졌어요^^
장갑을 끼고 한번더 물기를 꼭 짜줍니다.
수분이 엄청 많이 나왔죠? ㅎㅎ 이렇게 마요네즈에 버무리기 전에 수분을 제거해주면 나중에 샐러드에서 물이 생기지 않아 좋아요^^
물기 꼭 짜낸 내용물을 볼에 담고 썰어둔 햄도 넣어주고 마요네즈 후추가루를 넣어 버무려 주세요.
이때 맛을 보고 새콤한 맛이나 단맛이 부족하다면 레몬즙이나 식초, 설탕을 입맛에 맞게 더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양배추 샐러드 완성!!
모닝빵을 끝을 살짝 남겨두고 빵칼로 반으로 가르고 빵 아랫면에 마요네즈를 발라줍니다. 치즈도 있어서 반 잘라서 넣었어요!! 안넣어도 맛있어요^^ 치즈를 올리고 만들어 둔 양배추 샐러드를 취향껏!! 넣어주세요. 저는 듬뿍 넣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케찹으로 드리즐 해서 예쁘게 모양 내줍니다^^ 파슬리가루까지 톡톡 뿌려주면 맛있는 모닝빵 샐러드 샌드위치 완성!!

등록일 : 2020-07-29 수정일 : 2020-08-11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