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31,702
상품목록
main thumb
전라도언니루비씨

아이들간식 샌드위치메이커로 샌드위치만들기

아.
요즘 정말 바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는 루비씨~~
부작용이라고 하면 아이들에게 신경쓸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는 ㅜㅜ..
루비씨 딸랑구들은 다 컸지만 그래도 한참 성장기라 간식을 많이 찾는디
특히 샌드위치, 토스트를 좋아하지라.

어쨌던 울 딸랑구들을 위해 한식 집밥전문 루비씨가 이번에 큰맘묵고 샌드위치 한번 해볼랍니다 ㅎㅎㅎ
6인분 이상 3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 재료 ]
식빵 , 샌드위치햄, 달걀 , 크레미, 양파, 치즈, 토마토 , 아일랜드 드레싱, 버터
이건 루비씨표고 아무재료나(?) 막 넣어부러도 맛이 나지라 ㅎㅎㅎ
야채를 좀더 넣으면 더 굿!!!
일단 양파,
토마토는 얇게 썰어주시고
달걀은 소금 약간 넣어서 섞어주세요.
크레미(개맛살)은 손으로 찢어서 준비해놓으시고요.
치즈와 햄은 그냥 쓰시믄 됩니다잉.
버터는 팬에 두르기 쉽게 잘라놨는디 그럴필요까지는 없었스무니다.
에라이~~~
걍 대충 통째로 문대시고 ㅋㅋㅋㅋㅋ
여그서 오늘의 주인공 샌드위치메이커 등장!!
요거이 물건 입디다.
샌드위치가 후다닥 만들어지는 마법의 후라이팬~~~~
우리가 흔하게 보던 양면 압력팬쳐럼 생겼는디
딱 샌드위치 사이즈 ^^
없으시믄 걍 차곡차곡 일반후라이팬으로 만드시면 되요잉 ㅎㅎ

샌드위치메이커

먼저 불을 약하게 한뒤 버터를 두르고
한쪽에 계란물을 적당히 부어줍니다.
10초정도 뚜껑을 닫아놓으면 뒤집을 필요없이 계란이 다 익구만요.
이제 뚜껑을 열고 계란위로 식빵을 틀에 잘맞춰 올린뒤
팬뚜껑을 닫고 뒤집어주면~~~
요렇게 식빵위로 계란이 처억 올라가죠.
그 위에 준비한 여러가지 샌드위치 재료를 넣으시고 소스를 뿌린뒤
마지막으로 식빵을 올린뒤 뚜겅을 닫고 팬 양쪽면을 뒤집어주심서 골고루 익히믄
샌드위치 완성.
틀이 식빵 양면을 콱 찍어준께
이라고 빵빵하고 근사한 샌드위치가 만들어져붑니다요옹.
반으로 잘라 이삔 그릇에 담기.
상추는 엇그제 삼겹살 구워묵음서 산 상추 ㅋㅋㅋㅋ
그래도 근사하쥬???
먹음직스러운 비쥬얼~~~
대충 만들어도 전문가 포스가 나게 만들어줘부네요.
식빵 가장자리가 틀에 눌려 내용물도 빠지지않고 바삭하니 맛나데요.
후다닥 우리아이 간식 만들어주기!!!
샌드위치 메이커 써보세요.ㅎㅎ
루비네 채널도 놀러오시와요.

샌드위치메이커

팁-주의사항
아이들 있는 집은 샌드위치메이커 하나 장만해놓음 유용하네요 ^^

등록일 : 2016-06-29 수정일 : 2016-06-29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전라도언니루비씨

안녕하세요.40대의 평범하고 칼질 잘 못하지만 요리를 겁나게 좋아하는 전라도광주 태생의 아줌마입니다. 징허니 반갑습니다. 맛난요리 쉬운요리로 찾아뵙겠어라 ^^

요리 후기 1

차대인 2016-08-04 05:36:59

처음 샌드위치 메이커 사용했는데. 레시피데로 하니 이쁜토스트가 나왔네요~ 

쉐프의 한마디2016-08-04 09:10:05

오..샌드위치 메이커 사셨군요. 참 편하죠 ㅎㅎ. 저희집도 유용하게 쓰고있어요.^^

댓글 2
파일첨부
배추국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마파두부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스팸무스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소스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잡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삼겹살김치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베이컨김치볶음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냉이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징어초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계란죽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