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44
상품목록
main thumb
elliws재원맘

감자사라다 바게트

추억의 음식입니다. 회사 동기들이랑 캠핑 갔을때 민박집에서 해 먹었던 감자 사라다 바게트입니다. 감자사라다를 만들어 바게트 속에 채우면 됩니다.
2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감자 3개는 껍질을 까서 폭신하게 쪄요. 달걀도 완숙으로 삶아요. (18분) 뜨거울때 감자랑 깐 달걀을 으개어요.
제가 가는 단골 빵집에 긴 바게트가 없고 요렇게 생긴 치즈바게트만 있어서 구입했어요. 길이가 있구 두께가 일정한 말랑말랑 소프트 바게트가 좋아요.
입자감이 살아있게 설렁설렁 으갠 감자, 달걀에 소금, 연유, 흰후추, 마요네즈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바게트 속을 숟가락으로 파요. 파낸 빵은 스프에 넣어 드셔요.
제가 해 먹던대로 절인오이, 사과, 절인양파, 옥수수알을 넣어서 감자 사라다를 만들었어요.
바게트 속을 감자사라다로 빼곡하게 채웁니다.
톱니모양의 칼로 썰어 주면 완성. 그런데 내용물이 밀려서 썰기가 만만치 않아요. 그러면 역발상으로 바게트를 빵집에서 슬라이스 해서 가지고 오셔요. 하나하나 속을 파고 사라다를 채워 넣으시면 훨씬 편리해요.

등록일 : 2016-05-27 수정일 : 2016-06-13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elliws재원맘

요리,인테리어(핸드메이드)에 취미가 있는 주부입니다. http://blog.naver.com/elliws

요리 후기 1

솔잎이어무이 2016-11-03 15:51:23

생각보다 넘 맛있음ㅋㅋ 고칼로리지만 남편이랑 저랑 너무 좋아해서ㅎㅎㅎ담에 또만들어 먹어야겟어요 

쉐프의 한마디2016-11-04 09:32:47

저도 20대때 많이 해 먹었어요. 요즘은 신랑이 바게트를 싫어 해서 식빵에 넣어 먹어요. 마요네즈를 올리브로 만든제품을 사용하시면 칼로리가 다운되어요 리뷰 감사해요♡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