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1,761
상품목록
main thumb
도영

손쉽게 즐기는 피자토스트

몇 장 안 남아 말라가는 식빵을 처리하려고 만들어 본 피자토스트에요.
2인분 15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양파, 피망은 다져놓고, 양송이 버섯과 햄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놓으세요.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햄과 양송이를 넣어 볶아주세요. 저는 샌드위치 만들고 남은 슬라이스 햄을 이용했는데 김밥햄을 비롯해 아무거나 이용하셔도 상관없어요.
소스를 만들어 볼거에요. 올리브유에 다진 양파와 마늘을 넣고 향을 내가며 달달 볶다가 케첩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세요. 소금은 엄지검지로 두꼬집 정도 넣어주었답니다. 파슬리나 바질, 오레가노 등 허브를 약간 넣어주시면 더 좋아요.
식빵은 그냥 사용하셔도 상관없지만 한번 토스트해서 사용하면 훨씬 더 맛있어요. 저는 토스터 꺼내기가 귀찮아서 빠니니 그릴에 살짝 구워주웠네용, 프라이팬도 물론 괜찮습니다.
토스트한 식빵에 소스를 바르고,
취향껏 토핑을 합니다. 볶아 놓은 햄+양송이를 올려주고, 피망도 골고루 뿌려주세요. 개인적으로는 피자엔 피망이 들어가야 참 맛있더라구요.
치즈는 슬라이스 치즈도 가능하고
물롱 피자치즈도 O.K.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치즈가 녹을때까지 데워주세요. 오븐이나 전자렌지가 없을경우에는 프라이팬에 호일한장 깔고 뚜껑을 덮어서 치즈가 녹을 때까지만 익혀주시면 된답니다.

오븐,전자레인지

완성후에는 파슬리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맛은 뭐 넣으나 안 넣으나 별 차이가 없지만요. 피자의 매력은 토핑인거 다들 아시죠? 불고기 남은거 잘게 잘라서 넣어도 좋고, 감자나 고구마를 삶아서 넣어줘도 좋답니다. 저는 삶은 달걀을 좀 크게 으깨서도 해봤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소스에 김치를 볶아서 넣어도 색다른 맛이에요. 피자토스트는 어떤 토핑을 넣어도 맛있쪄염.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09-08-14 수정일 : 2016-02-02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22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