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399
상품목록
main thumb
(주)진주햄

맛있으면 0칼로리, 엔칠라다

멕시코 요리 좋아하는 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는 전통 멕시코 음식 '엔칠라다'
엔칠라다는 토르티야 사이에 고기, 해산물, 치즈 등을 넣어서 구운 후 동그랗게 막대 모양으로 말아 소스를 뿌린 다음 오븐에 구워 먹는 멕시코 요리인데요.
이렇게 설명하니 , 어려우시죠? 하지만 진주언니의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어렵지 않아요 저를 믿고 팔로미~!
5인분 3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가장 먼저, 육공방 브라운스모크를 준비하시고 블라인드(믹서기)에 소시지를 넣어 굵게 갈아주세요. 그리고 갈은 소세지를 후라이팬에 볶아주세요.
치즈소스를 만들어볼께요. 냄비에 버터를 녹인 후, 밀가루 1/3컵과 우유 3컵을 넣고 거품기로 저어주세요. 그리고 체다치즈 2컵과 느끼함을 잡아줄 할라피뇨를 넣고 농도가 걸쭉해질때까지 저어주세요.
엔칠라다의 바탕이 될 내용 부리또 첫번째! 또 다시, 팬에 버터를 녹인 후 양파 1개를 잘게 다지고 볶은 후, 계란 7개를 넣어 스크램블 형태로 만들어주세요.
엔칠라다의 바탕이 될 내용 부리또 두번째! 스크램블에 구운 소시지, 치즈소스를 넣고 소금, 후추로 간을 맞춰주세요.
이제, 또띠아에 만들어 놓은 야채부리또를 넣고 돌돌 말아주세요.
오븐용기에 또띠아를 가지런히 놓고 남은 치즈 소스를 듬뿍~ 뿌리고 위에 방울토마토도 얹어주세요.
마지막으로 200℃로 예열 된 오븐에 20분간 구워주세요

오븐

등록일 : 2017-10-23 수정일 : 2017-10-24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제품
진주햄 육공방 브라운스모크 *진주햄 프리미엄 브랜드 육공방
‘肉工房’은 고기를 다루는 장인의 신성한 장소를 상징하고 요리 ‘고수의 비법’을 상징하는 브랜드 입니다. 철학과 원칙을 갖고 만드는 ‘장인정신’과..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