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5,306
춤추는루나
백종원 오리주물럭 만들기 오리 요리 오리불고기 새해 우리 가족 취향 저격 보양식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리 요리 백종원 오리주물럭 만들기매콤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오리불고기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해서 자주 식탁에 올리고 있어요. 저희 집 남자들은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고 딸은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데 백종원 오리주물럭은 매콤하면서도 담백해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백종원 오리주물럭 양념 비율만 잘 맞춰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백종원 오리주물럭 만들기 시작할게요.
오리고기는 미리 재워 놓으면 좋은데요. 오리고기 양념장에 2시간 이상 숙성 시키면 더 깊은 맛이 우러나옵니다. 하지만 급하신 분들은 30분 정도라도 재워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전날 재워 놓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고요.
이제 백종원 오리주물럭 황금 레시피 야채를 손질해 볼게요. 양파 1/2개는 채 썰어주세요. 대파는 어슷 썰어주세요. 당근은 반달 모양으로 잘라주었습니다. 채소들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달구어진 팬에 양념해 놓은 오리고기를 볶아줍니다. 중불에서 달달 볶아줍니다.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갈 때쯤이면 팬에 오리고기가 많이 나와 있어요.
오리 기름에 준비해 놓은 채소들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참기름을 넣고 잘 섞어서 마무리합니다.
**계량 : 밥숟가락**양념이 골고루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몸에 좋은 오리고기 겨울철 보양식으로 최고 저희 가족은 감기 무사히 넘어갔지만 주변 분들은 감기 때문에 고생 중이에요. 이럴 때일수록 잘 드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몸보신 좀 하자며 오리고기를 볶았어요. 오리고기는 기름이 많지만 불포화지방이라 오히려 건강에 좋다고 해요.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오리 요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백종원 오리주물럭 만들기 고추장 양념이 쏘옥 베여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오늘 저녁 메뉴로 추천드려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