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3,893
상품목록
main thumb
쿨캣

초코 롤프렌치 토스트

오늘 소개할 초코 롤 프렌치 토스트는 악마의 잼이라는 별칭이 붙을만큼 폭발적인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초콜릿잼 누텔라가 들어가 있어요.. 진한 초콜릿 맛과 더불어 고소하게 감겨오는 헤이즐넛의 맛은 진짜 한번 먹기 시작하면 도저히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맛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
2인분 30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달걀에 우유를 약간 넣고 설탕, 소금으로 간을 맞춰 달걀물을 만들어 주세요. 촉촉한 프렌치 토스트를 원하시면 우유를 좀 많이..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면 아주 약간만 넣어 주시면 됩니다.
식빵은 딱딱한 테두리 부분을 잘라내고 부드러운 하얀부분만 사용할 거예요.
산딸기는 크기가 작으니 그대로 이용하고 체리를 씨를 뺀 다음 4등분 해주세요.
돌돌 말기 편하도록 랩을 잘라 밑에 깔아주고 아랫부분에 누텔라를 적당량 발라 준 다음.. 준비한 과일을 가지런히 올려 주세요.
랩을 조금씩 당겨가며 김밥을 말듯이 돌돌 말아 주고 식빵의 끝부분에 물을 약간 묻혀 마무리해줍니다. 지난번 밥버거를 소개해 드릴 때 살짝 알려드린 꿀팁~~!! 국수를 이용해 마무리 되는 부분에 콕콕 찔러 넣고 부러뜨리기~~!!
요렇게 해두면 웬만해선 풀리지 않고 달걀물을 입혀서 구운 다음 국수가 적당히 수분을 머금고 익게 돼서 나중엔 국수가 들어 있는지 흔적도 없고 먹을때 이물감도 전혀 없어요.
랩으로 돌돌 말아 준 다음 식빵이 잘 붙을 수 있도록 잠시 그대로 두세요.
달걀물에 퐁당 담궈 충분히 적셔 준 다음
달군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굴려가며 중불로 노릇노릇하게 구워내주세요. 요대로 드셔도 넘 맛나구요
더 달콤하고 향긋하게 드시고 싶다면 위생 봉투에 계피가루랑 설탕을 넣고 섞은 다음
노릇하게 구워낸 롤프렌치 토스트를 넣고 가볍게 흔들어서 계피 설탕옷을 입혀 주세요.
왼쪽은 계피 설탕옷을 입힌 것.. 오른쪽은 그대로 플레인 롤프렌치 토스트..
요건 산딸기를 넣어 구운거구요

등록일 : 2015-06-20 수정일 : 2015-06-22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포토 리뷰 1
요리 후기 1

soHEE. 2016-05-15 04:27:44

같이사는 친구 먹으라구 만들어준건데 아빠가 더 좋아하네요 술안주로 닭달하니 좋다구 ㅎ.. 술안주로 드릴생각은 없었지만 아무튼 맛있었어요 ㅠㅠ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