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607
하이유니별
돈까스김밥 [바삭고소한 돈까스 넣고 만든 김밥!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김밥은 참 매력적이지 않나요? 안에 어떤 재료를 넣고 말아도 너무 맛있잖아요. 많고도 많은 김밥 중에서 오늘은 돈까스를 넣고 김밥을 만들어 봤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돈까스를 넣은 김밥은 완전 JMT이죠. 만들면서 썰면서 하나 둘 집어먹는 김밥이 제일 맛있지 않나요? 특히 김밥 꼬다리! 꼬다리에 들어있는 넉넉한 재료 덕분에 훨씬 풍부한 맛이 느껴지잖아요.
시금치나물을 만들게요.
손질한 시금치를 끓는 물에 2~3분만 데쳐 주세요. 끓는 물에 넣을 때에는 줄기부분부터 넣으시는 거 아시죠? 데친 후에는 찬물에 헹궈서 물기를 꼬옥 짜 주세요. 소금, 참기름을 넣고 골고루 버무려 주시면 돼요. 소금, 참기름의 양은 입맛에 맞게 하시면 되겠죠?
돈까스를 구워주시고요.
길쭉하게 잘라주세요.
밥에 양념을 해 볼까요?
밥 2공기에
소금 1티스푼, 깨소금 1티스푼, 참기름 1스푼
넣고 골고루 버무려 주세요.
김밥용 김에
밥-> 단무지-> 우엉-> 당근-> 시금치-> 지단-> 돈까스
올려 주세요.
깁밥 돌돌 말아 주시면 돼요. 김밥 끝에 밥풀을 붙이면 김밥 끝이 풀어지지 않고 잘 붙겠죠? 다 만 김밥은 균일하게 썰어 주세요.
김밥은 언제 어떻게 만들어 먹어도 맛있잖아요. 돈까스를 넣어 만들어 먹으니 돈까스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나머지 김밥 재료들이 어우러져 넘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김밥 만들어 드셔도 좋지 않을까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