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709
main thumb
한돈자조금

봄 냄새 가득한 봄동 삼겹살 간장조림

날씨가 어느덧 봄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00)^~ 요즘 시장에 나가면 달래나 냉이 봄동 같은 봄나물들을 볼 수 있어 더욱더 봄이 된 걸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 땅에서 정성껏 키운 우리 돼지 한돈과 함께 봄동을 넣어 삼겹살 간장조림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쫄깃한 식감과 간장의 짭조름한 감칠맛에 향긋한 봄나물까지! 이제 차례대로 레시피를 배워볼까요?
2인분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삼겹살은 한입 크기로 썰어 놓고, 볼에 고기를 담고 미리 만들어 놓은 양념을 넣어 간이 고루 섞여질 수 있도록 잘 버무린 후 약 20분 정도 재워 줍니다. 봄동은 깨끗이 씻어서 큰 것은 반을 가르고 작은 것은 그대로 사용합니다. 청양고추는 어슷하게~ 달래는 송송~ 썰어서 준비합니다.
달군 팬에 재워 둔 고기를 올려서 구워주다가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간다면! 이제 봄동을 넣어 함께 볶아 줍니다. 다 익으면 불을 끄고 청양고추와 달래를 넣어 섞어 줍니다. 이제 예쁜 접시에 옮기면 완성! 참 간단하죠? 이제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봄 냄새 가득 한 접시 담아 본 봄동 삼겹살 간장조림이에요. 신선한 우리 돼지 한돈으로 만들면 더욱 쫄깃하고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오늘 저녁은 한돈닷컴이 소개해드린 봄동 삼겹살 간장조림, 어떠신가요?
팁-주의사항
한입 크기로 썰은 삼겹살을 양념 간이 고루 섞여질 수 있도록 잘 버무린다

등록일 : 2018-04-02 수정일 : 2018-04-20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