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3
상품목록
main thumb
대상

내 아이 든든한간식으로 맛 좋은 김말이탕수와 탕수육소스만들기

아이들에게 언제나 건강한 음식과 간식을 주고 싶은 주부들의 마음 정원이는 늘 함께 걱정하고 고민하고 있답니다. 그 정성 잇님분들에게도 느껴지시나요? ^_^ 아이들은 새콤달콤한 음식을 참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어른 분들도 그 맛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을 정도로 새콤달콤한 맛은 참 중독성이 있는 것 같아요! 마치 중국집에서 짬뽕과 짜장면을 시킬 때 빼먹으면 아쉬운 탕수육처럼요! 그래서 오늘은 정원이가 밥쏙 김말이로 새콤달콤한 맛이 아주 좋은 든든한간식, 김말이탕수를 만들어드리려 합니다. 김말이 안에 밥이 쏙쏙 들어있어서 다른 간식보다 더욱 든든하고 새콤달콤한 맛에 절로 손이 가는 김말이탕수! 그리고 어렵게만 생각했었던 탕수육소스만들기도 함께 알려드리니 지금 바로 레시피를 만나볼까요?
2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밥쏙 김말이를 노릇노릇하게 튀긴다.
레몬, 방울토마토를 슬라이스 하고, 양파, 표고버섯, 대파를 작은 주사위 모양으로 썬다.
팬에 포도씨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 대파를 넣고 향을 낸 후 양파, 표고버섯을 넣고 볶는다.
진간장, 식초, 물엿, 설탕을 넣고 끓인다.
소스가 끓어 오르면 레몬, 방울토마토, 물 전분을 넣어 소스를 완성한다.
접시에 밥쏙 김말이 탕수 소스를 곁들여 완성한다.
팁-주의사항
탕수소스만 만들어 놓으신다면 다양한 튀김에 활용할 수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도 있다는 점!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