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는 빵칼 등을 이용하면 아주 얇게 슬라이스 할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토마토를 아주 싫어해서 안 보이게 넣기 위해서 얇게 슬라이스했습니다.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은 더 크게 썰어 넣으세요.
식빵 3장은 토스트기에서 살짝 구워 주세요. 양상추는 찬물에 씻어서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슬라이스 햄과 얇게 썬 토마토도 준비해 주세요. 사진에는 없지만 양파는 슬라이스해서 물에 담가 매운 맛을 제거해 주세요. 전 아이들이 생 양파를 못 먹어서 생략했습니다. 그러나 양파를 넣어야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와 버터, 머스타드 피클을 준비해 주세요. 먼저 살짝 토스트기에 구운 빵에 포도씨유 아침에 버터를 발라 주세요. 버터를 발라 주셔야 물기에 빵에 스며드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단호박 샐러드를 그 위에 펴 발라 주세요.
슬라이스 한 토마토를 올려 주세요. 또 다른 빵에 하인즈 머스타드 소스를 골고루 펴 발라 주신 후 올려 주세요. 사진은 바르다가 만 사진입니다. 꼼꼼하게 발라 주세요. 머스타드를 바른 빵 위에 슬라이스 햄과 치즈를 올린 후 다시 단호박샐러드를 펴 발라 주세요.
그리고 하인즈 스위트 렐리쉬 피클을 1큰술 잘 발라 주세요. 스위트 렐리쉬 피클이 들어가야 상큼하고 더 맛있습니다. 양파 슬라이스 한 것은 물에 잠깐 담궜다가 이 때 같이 넣어 주세요. 저희집 아이들이 생 양파를 못 먹어서 전 생략했는데 어른들 입맛에는 양파가 들어가야 맛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양상추를 올린 후 마지막 빵으로 덮어 주세요. 그리고 무거운 접시 등으로 살짝 눌러 주세요.
샌드위치는 봄 소풍 도식락으로도 아주 좋은 메뉴랍니다. 포장은 이렇게 종이호일 등으로 감싼 후 예쁜 끈으로 묶어 주시면 됩니다. 그냥 드실 분들은 양쪽에 이쑤씨개를 꽂은 후 칼로 잘라 주시면 속의 내용물이 빠져 나오지 않게 예쁘게 자를 수 있답니다.
빵칼로 살살 잘라 주세요. 끈으로 고정 시키면 내용물이 흐뜨러지지 않게 깔끔하게 자를 수 있답니다. 예쁜 도시락 통에 담으시면 멋진 샌드위치 도시락이 완성되지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