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4,683
상품목록
main thumb
미즈

파프리카 새우 토마토 치즈 오븐파스타

오늘 파스타는 버터의 풍부한맛 대신 올리브유와 청양고추로 매칼하고 깔끔한맛을 강조할거구요,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어서 오븐에 구워볼까해요.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마늘과 청양고추는 슬라이스 해서 썰어 두세요. 파프리카와 양파도 적당한 크기로 썰어두시고 칵테일새우도 한번 씻어두었습니다.
끓는물에 파스타면을 넣고 삶습니다. 살짝 두꺼운 면을 사용했어요. 12분 삶으라고 되어 있지만 전 10분을 삶을 생각이고 완성된 후에 오븐에 1~2분정도 구워줄거예요.
파스타면이 삶아질 동안 소스를 만들면 되겠죠?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을 먼저 볶다가 청양고추를 넣고 함께 볶습니다.
마늘이 노릇노릇~ 청양고추의 매칼한 향이 코를 찌르(?)면 나머지 야채들을 투하~ 달달달 마구 볶아주세요.
여기에 칵테일새우와 월계수잎을 넣고 또 볶아요~
파스타소스를 팬에 붓고 바질로 마무리~ 소금이나 후추, 파마산치즈를 취향따라 더 가미하셔도 상관없어요. 이렇게 칼칼한맛의 소스가 완성되었습니다.
파스타면을 파스타소스에 담고 자박자박하게 한번 휘저어 주세요~
각 접시에 파스타와 소스를 담아내고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어 주세요. 예열된 오븐에서 1분정도 굽습니다. 오븐 예열하기 귀찮을때는 치즈가 녹을 정도로 1~2분 전자렌지에 돌리셔도 됩니다. 치즈가 녹으면 완성.

전자레인지,오븐

등록일 : 2013-11-11 수정일 : 2020-09-22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5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