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들은 다 다져주시구요. 삶은 닭고기는 먹기좋게 찢어서 준비를 해주세요.(생닭고기로 사용하셔도 돼요) 콩나물은 삶은걸로 다져서 준비했는데요. 삶은거 없으시면 그냥 생거를 잘라서 사용하셔도 괜찮아요.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다져주신 마늘을 넣고 오일에 마늘향이 베일정도로만 볶아주시고 양파와 닭고기를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가 살짝 투명해지면 콩나물을 넣어주시고 파프리카도 넣어주시고 볶아주세요. 이때 소금이랑 후추를 기호에 맞게 넣어주세요.
잘 어우러지게 볶으신후에 굴소스 살짝 넣어주시고 밥을 넣어서 볶아주세요. 간은 세게 안해줬어요. 마지막에 카레를 듬뿍 뿌려서 먹을 생각이여서 기본 밥간을 좀 약하게 해줬어요. 만약에 카레도 없으시고 그냥 위에 케찹 뿌려서 드실꺼면 간을 조금 쎄게 해주셔도좋을듯 싶어요.
그럼 예쁘게 타원형 오므라이스 만들기. 이게 생각보다 만들기 너무 쉬워요. 우선 달걀을 풀어서 준비해주세요. 너무 거품을 내어서 섞어주시면 계란표면에 기포때문에 구멍이 생기니 잘 섞어주신후에 아주 약한불의 후라이팬에 계란물을 부어주세요. 완전히 다 익히지 마시고 계란물이 좀 있을때가운데에 볶아두신 밥을 올려주세요. 이때 밥을 좀 타원형으로 처음부터 밥도 타원형으로 놓아주시면 오므라이스 모양이 타원형으로 예쁘게 나와요. 그리고 후라이팬을 한쪽으로 기울이면 사진처럼 반타원형이 되지요. 그럼 주걱으로 접힌부분의 계란을 밥위쪽으로 올려주시고 나머지 부분도 후라이팬을 기울려주시셔서 대충 모양을 잡아주신후에 접시에 확 뒤집어서 올리시면 돼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