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상태의 새우는 흐르는 물에 2-3분 정도 담가 살짝 해동한 뒤 껍질을 벗겨 벗겨 주세요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한 뒤 올리브오일1T, 소금, 후추, 파프리카파우더 톡톡, 간마늘 1/2tsp을 살짝 넣고 살짝 재워 줍니다.
새우를 잠시 재워 두는 동안 또띠아를 만들어 줍니다.
당근을 강판에 갈 거나 채쳐 준 뒤 모짜렐라치즈를 뜯어 넣어 주세요.
채친 당근에 계란을 섞어주세요.
종이 호일에 파다노치즈를 원하는 또띠아 사이즈 만큼 골고루 갈아 준 뒤 그 위로 당근반죽을 펼쳐 납작하게 펼쳐주세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0분 구워 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성능에 따라 익힘 정도가 다르니 종이 호일에서 반죽이 쉽게 떨어지는지 확인 후에 꺼내 주세요.
처음에 재워둔 새우를 올리브오일을 뿌려 달군 팬에 앞뒤로 구워 주세요. 중불에서 3-4분 정도만 구워 주면 충분히 익어요.
또띠아를 한 김 식혀 준 뒤 바닥 면에 그릭요거트나 차지키소스를 반 쪽에 펴 발라 준 뒤 집에 있는 야채와 아보카도, 구운 새우를 올리고 올리브오일 한 번 더 둘러 준 뒤 그대로 반 접어 마무리해주세요.
속 내용물은 각자 취향에 맞게 변형해서 넣어도 좋아요. 예를 들어 토마토, 슬라이스치즈, 샐러드야채, 닭고기의 조합도 좋고 간단하게 햄+치즈 조합도 좋을 것 같아요. 탄수화물 없이도 근사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으니 꼭!!! 꼭! 한 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당근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걱정 없이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당근 불호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노밀가루 쉬림프 타코 완성입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