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633
상품목록
main thumb
세실이

훈제오리고기 채소부침개, 채소 동그랑땡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진 훈제 오리고기를 듬뿍 넣고 만들었으며 사계절 언제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로 매일 반찬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또는 아빠술안주로 좋은 요리입니다.

4인분 6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훈제 오리고기 다리살은 손질없이 그대로 잘게 썰어 준비하고,
쌈배추는 끓는물에 데쳐서 잘게 썰은 후 물기를 짜냅니다.
미나리, 부추도 잘게 썰고 청양고추와 홍고추는 씨앗을 제거한 후 잘게 썰어줍니다.
훈제오리고기, 데친 쌈배추, 미나리, 부추, 청양고추, 홍고추를 볼에 담고,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를 1:1로 넣어서 버무린 후 계란을 넣고 버무려서 부침반죽을 만듭니다.
달구어진 팬에 아보카도 오일을 두르고 밥숟가락으로 크게 한숟가라씩 떠 넣어서,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익으면 키친타올에 올려서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기호에 맞게 평소 사용하는 식용유를 넣으시면 됩니다.)
예쁜 접시에 돌려담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토마토와 양념간장을 함께 곁들이면 완성입니다.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진 오리고기는 다이어트, 심혈관 건강, 피부미용, 노화방지, 우리몸에 쌓인 중금속 배출에도 좋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부침개에 아삭한 식감의 쌈배추와 쫄깃한 훈제오리고기가 잘 어울어집니다.
훈제오리 채소부침개는 반찬으로 드셔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아주 좋은 요리입니다.
한입 베어 물면 마음까지 가득채워주는 훈제오리고기와 채소가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팁-주의사항
튀김가루와 부침가루를 1:1로 섞어서 부치면 더 고소하고 맛있는 부침개가 됩니다.
고기와 채소를 가능한 많이 넣고 부침가루.튀김가루.달걀은 어울어질 정도만 넣어서 반죽을 해야 도톰하고 예쁘게 부침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21-08-25 수정일 : 2021-08-2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세실이

https://blog.naver.com/lifely1127 세실이의 요리이야기

댓글 0
파일첨부
오징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간장진미채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계란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배추겉절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만두전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팽이버섯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감자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비빔국수양념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소고기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스팸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