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6
상품목록
main thumb
요리쿡조리쿡

또띠아 퀘사디아 만들기 뚝딱 레시피!

아이들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어른들 입맛도 저격하는 퀘사디아 만들기인데요, 한끼 식사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든든하면서 만들기도 쉽고 먹기도 좋은 또띠아요리랍니다. 퀘사디아는 멕시코 요리로 밀가루나 옥수수로 만든 또띠아에 여러가지 재료와 치즈로 채워 먹는 음식으로 취향껏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가 있어 좋아요.
2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양송이버섯은 편으로 썰고 양파와 빨노파프리카는 송송 썰고 청양고추는 반을 갈라서 씨를 제거하고 송송 잘게 썰어줍니다. 칼칼한 맛이 싫으시면 청고추나 피망을 넣으시면 돼요.
쪽파나 실파는 송송 썰고 베이컨은 약 1.5cm 넓이로 썰어줍니다.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썰어놓은 파프리카와 양송이버섯, 청양고추, 양파, 베이컨을 넣고 볶아주다가 스파게티소스 2큰술을 넣어줍니다.
소스가 골고루 배이게 잘 섞어가면서 볶아줍니다.
껍질을 벗긴 삶은 감자 2~3개를 푸드매셔로 으깨어 줍니다. 삶은 감자는 찐고구마로 대체하셔도 맛이 좋아요. 삶은 감자는 생략하셔도 되는데요, 넣어주면 든든하면서도 담백하니 더 맛이 좋더라구요.
또띠아에 스파게티 소스를 골고루 발라주고 그 위에 모짜렐라치즈와 삶은 감자를 올리고 볶은 야채들을 올려줍니다. 위에 송송 썬 파도 올려주고요.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골고루 올려줍니다.
반으로 접어 주는데요, 저는 2/3정도 내용물을 채워서 이정도로 덮어주었어요. 가장자리 재료들이 보일 정도로 접어주면 다 구웠을때도 더 맛나 보이더라구요.
오븐을 180도에서 약 10분간 예열한 후에 180도에서 10분간 돌려주면 또띠아 퀘사디아 완성된답니다. 기기에 따라 시간차는 있을 수 있어요. 굽는 것은 에어프라이어에서도 가능하답니다. 이미 다 익은 재료들이라 치즈가 녹을 정도로 구워주시면 돼요.

오븐

뚝딱 만들어 본 또띠아 퀘사디아 완성입니다.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21-07-29 수정일 : 2021-08-02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요리쿡조리쿡

http://blog.naver.com/kyss7700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