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5
상품목록
main thumb
피에스타

부르스케타 만드는법 feat 케리골드버터

퇴근후 지쳐 돌아오는 남푠을 보면 항상 안쓰럽고 미안하기도 하고 ... 가끔 간단히 맥주안주를 준비해서 육퇴하고나면 한잔 기울이는 소소한 행복을 누리곤 해요. 부담스러운 안주대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손쉽게 뚝딱 하지만 근사한 한끼!또는 애피타이저,술안주로도 좋은 부르스케타 보여드릴께요
2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바게트대신 식빵을 쓰기도 하는데요. 토핑하는 재료때문에 눅눅해질 수 있기에
꼭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시는게 좋아요.
바게트는 미리잘라진것도 좋지만 버터에 직접 구우면 풍미도 좋아지고 겉은바삭하며 속은 촉촉하게 위에 올려진 토핑과도 한결 잘어울려요. 버터또한 조금 더 신경쓴제품으로 빵을 구우면 그만큼 맛이 배가되는데요.
오늘은 청정아일랜드에서 온 목초발효버터인 케리골드버터를 써보았어요. 2조각을 잘라 한조각은 빵을 굽는데 한조각은 실온으로 녹여 쓸거랍니다.
케리골드버터 한조각으로 바게트 앞뒤로 구워주어요.
버터는 실온으로 두거나 중탕으로 녹여 양파를 버물버물~ 올리브유에 많이들 하지만 요렇게 고급진 버터에 하니 더욱 고소함과 풍미가 좋아지더라구요.
잘게 썰어둔 연어에 소금한꼬집, 후추 톡톡 뿌려 버물버물 하면끝!
노릇노릇 구워진 바게트에 저는 루꼴라 조금 올린 후 버터에 버무린 연어를 듬뿍 올렸어요.
그리고 케리골드버터는 정말 빵에 그냥 먹어도 맛나길래 조금 더 준비했어요.
샐러드에 올려도 부드럽게 잘 어울린답니다.
팁-주의사항
부르스케타는 이탈리아 요리로써 전채요리에 많이 쓰이는데요. 토마토에 올리브유와 소금,후추,레몬즙으로 버무린뒤 구운바게트위에 올려먹는 요리랍니다. 오늘은 토마토대신 연어를 올려 풍미와 함께 든든한 한끼메뉴로도 좋도록 해볼게요.

등록일 : 2018-03-12 수정일 : 2018-03-20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피에스타

가족을 생각하며 요리하는 소소한 행복~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