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2,184
상품목록
main thumb
강철새잎

#수비드닭가슴살을 이용한 닭가슴살스테이크만들기 #엄청간단하고 별거 한것도 없지만 맛은 최고인 닭가슴살스테이크!!

수비드닭가슴살 구워주시고 물론 버터 살짝 넣어 주고요.
거기에 가니쉬로 집에 있는 재료 활용해서 만든 간단하면서도 폼나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다이어트에 이만한 것도 없지요. 배부르게 먹고 0칼로리!!
1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가니쉬로 들어가는 재료들이예요. 이건 뭐 집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하시면 되는 것이니까 꼭 이 재료가 아니어도 됩니다. 양송이버섯, 청피망, 그리고 데친 브로콜리이예요.
달궈진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시고 브로콜리, 양송이, 그리고 청피망을 구워 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주시고요.
그리고 가니쉬가 구워지는 동안에 먼저 수비드닭가슴살을 구워 줍니다. 함께 구우셔도 전혀 상관없어요. 닭가슴살의 향도 스며들면서 가니쉬가 더 맛있어질지도 모르죠!!!
당연히 가니쉬가 먼저 완성되었겠죠. 완성팬에 올려 주세요. 살짝 구워진 채소들의 맛이 바로바로 먹을 수록 맛있지요.
그리고 상큼한 맛이 없어서 피클을 살짝 올려 주었어요. 수비드닭가슴살에도 허브와 간이 충분히 되어 있어서 소스가 따로 필요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마무리로 앞뒤로 수비드닭가슴살을 구워 줍니다. 수비드라는 것은 저온에서 밀폐용기에 넣고 닭고기를 익혀 주는 방식이지요. 그래서 닭가슴살이라고 해서 퍽퍽하지 않고 아주 부드러운 식감을 주는 것이죠.
앞뒤로 노릇노릇해 질때에 맞춰서 버터를 넣어서 다시 한번 앞뒤로 더 노릇노릇하게 구워 줍니다. 꽤 두툼한 닭가슴살이라서 속이 안 익을 수 있기 때문이죠.
겉은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수비드 닭가슴살을 완성된 팬에 올려 주면 정말 간단하게 폼나게 보이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완성입니다. 다이어트에도 좋고 손님접대에도 좋은 수비드닭가슴살스테이크이예요.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17-09-13 수정일 : 2017-09-13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강철새잎

집밥이 최고!!! 투박하지만 마음을 담은 집밥~~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