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6,673
상품목록
main thumb
강철새잎

#현지에서먹힐까 #이연복볶음밥만들기 #채소믹스로 간단하게 만드는 새우볶음밥

현지에서먹힐까 계란탕도 했으니 볶음밥을 해야겠지요.



냉동채소믹스를 구입했어요. 그리고 냉동브로콜린도 구입하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볶음밥은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도 들고 깐풍기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현지에서먹힐까 이연복셰프님도 이 믹스를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좀더 매콤한 볶음밥을 위해서 청양고추도 넣어 주고요. 간은 소금과 후추, 굴소스, 치킨스톡으로 해 준

현지에서 먹힐까 이연복셰프의 볶음밥입니다.
4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냉동으로 구매할 수 있는 채소믹스와 냉동브로콜린.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그래서 손쉽게 볶음밥이나 깐풍기도 할 수 있더라구요. 냉동새우도 모두 해동시켜 놓고 청양고추는 송송 썰어서 준비해 놓았습니다.
달걀을 풀어서 줍니다. 간은 하지 않았고요.
현지에서먹힐까 이연복셰프의 볶음밥 중에 가장 특이했던 부분이 바로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풀어 놓은 달걀부터 볶아 주는 것입니다.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달걀부터 볶아 줍니다.
스크램블처럼 되도록 마구마구 휘저어 가면서 달걀을 볶아 주세요.
그리고 밥을 투하합니다. 밥이 골고루 달걀과 섞이도록 또한 뭉쳐지지 않도록 국자로 눌러가면서 계속해서 뒤집어가면서 볶아 줍니다.
밥알이 다 풀어지고 달걀옷을 입었다면 이제 채소믹스, 브로콜린, 청양고추를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골고루 잘 섞이도록 뒤집어 가면서 볶아 주세요.
일단 밥과 채소는 먼저 볶아졌습니다. 그렇다면 새우는? 가장 나중에 낳고 볶아줍니다.
드디어 새우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간도 시작합니다. 소금, 후추로 일단 간을 해 주시고요.
새우가 섞이면서 볶아졌을때에 굴소스와 치킨스톡이 들어갑니다. 소금과 굴소스, 치킨스톡으로 간을 맞춰 주시면 됩니다.
각종 재료들이 골고루 섞이면서 달걀도 골고루 밥에 입혀졌습니다. 볶음밥은 다 되었습니다.
현지에서먹힐까 이연복셰프의 볶음밥 완성입니다.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19-05-19 수정일 : 2019-06-07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강철새잎

집밥이 최고!!! 투박하지만 마음을 담은 집밥~~

요리 후기 2

곽성자 2019-05-28 09:12:16

아침 식사로 급하게 만들었어요. 마침 브로컬리와 치킨 파우더도가 있어서요.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쉐프의 한마디2019-05-28 10:54:39

빨리 만들어야 할때에 딱 좋은 것이 볶음밥이죠 ^^ 맛있게 드셨다니 감사합니다---**))))

정이99 2019-07-03 15:52:33

오늘 작은아이 도시락으로 만들어줬어요 너무 맛있다며, 넉넉히 싸준 볶음밥을 다 먹고 왔네요 

쉐프의 한마디2019-07-04 07:09:46

탱글탱글한 새우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 맛있게 드셨다니 감사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볶음밥 추천 레시피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