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2
상품목록
main thumb
리즈liz

<가지피자> 야채싫어하는 초딩입맛 남편 사로잡기~!

예전에 가지가 너무 많아서 가지볶음 말고 색다른 것으로 해서 먹어보려고 가지피자를 했었는데... 그냥은 안먹을 가지를 남표니가 먹었던 기억이 났어요...ㅎ 냉장고에 얼려두었던 양념된 불고기 활용해서 만들었는데.. 남표니가 먹어주었습니다..^^;;초등학생도 잘 먹을거라는 확신이 서네요..
2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간소고기를 사용하시면 다진 마늘, 양파 각 한작은술, 간장 한작은술, 후추 조금 정도로 양념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예전에 불고기 양념해서 얼려두었던 것이 있어 해동해서 열심히 가위질로 간 소고기 크기만큼 잘라주었습니다. ^^;;
두부는 가제수건으로 싸고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파프리카는 반개분 분량으로 최대한 작게 썰어주세요.
양파도 반개분 분량 작게 썰어서 주세요.
가지는 물에 씻어서 꼭지부분을 제거하고, 반으로 잘라서 숟가락이나 수박파내는 칼로 가지그릇을 만들어 주세요.
파내고 남은 가지는 반정도만 덜어서 작은 사이즈로 잘라서 4의 소에 투척해서 기호에 따라 소금 조금과 후추 (페퍼밀 5번 돌렸어요)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소금은 나중에 치즈뿌리면 짠맛이 있어서 생략해도 될 같아요. 건강을 위해서~~ ^^
속을 파낸 가지그릇에 밀가루를 전체적으로 살살 뿌려주시고, 6의 소를 꾹꾹 눌러 담아주세요.
디오스 광파 2단, 220도에 15분 돌려줍니다
8을 꺼내서 치즈를 올려주세요.
디오스 광파 3단, 220도에 5분정도 돌려주시면 완~~성 입니다. ^^
그냥은 먹지않을 가지를 2개나 먹였다는 사실에 흐믓했어요~ ㅎㅎㅎ 저는 피자도우보다 더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ㅋ 가지볶음 말고 새로운 것을 드시고 싶으시면 가지피자 도전해 보셔용!!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17-02-12 수정일 : 2017-02-14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1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