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main thumb
대상

홈 파티 요리 추천! 투움바 안심 파스타

오래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신 분들 계실 텐데요. 아무래도 약속이나 대외 활동이 줄어들어 우울함과 무기력감을 느껴지실 수도 있을 거예요. 이럴 때 근사한 요리로 홈파티 분위기를 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정원이는 유명한 레스토랑 메뉴인 투움바 안심 파스타 레시피를 들고 왔는데요. 꾸덕꾸덕한 질감의 소스에 넓은 파스타면과 부드러운 안심을 넣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또, 멋진 비주얼에 홈 파티 음식으로도 제격인데요. 청정원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를 이용해 아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들어 볼까요?
홈 파티 요리 추천! 투움바 안심 파스타 재료
[재료]
소 등심(스테이크용) 200g, 양송이 2개, 통마늘 2개, 대파(흰 부분) 5cm, 아스파라거스 1개, 베트남 건고추 4개, 콜비잭치즈 80g, 청정원 링귀니 파스타면 160g, 청정원 요리통후추 약간, 청정원 3년묵은 천일염 1큰 술
홈 파티 요리 추천! 투움바 안심 파스타 레시피
1. 소 등심은 주사위 모양으로 썰고 통마늘, 양송이, 아스파라거스, 대파는 1cm 크기의 모양대로 슬라이스한다.
2. 물 5컵에 소금을 넣고 끓어오르면 링귀니 파스타면을 약 8분간 삶고 면수를 조금 남겨놓는다.
3.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소 등심, 마늘, 대파, 양송이, 아스파라거스를 넣고 약 2분간 노릇하게 볶는다.
4. 링귀니 파스타 면, 면수 2큰 술, 투움바 파스타 소스, 건고추를 넣고 소스가 꾸덕꾸덕해지도록 1분간 끓인다.
5. 접시에 옮겨 담고 요리통후추, 콜비잭 치즈를 거칠게 갈아 파스타 위에 뿌려준다.
레스토랑 메뉴 못지않은 근사한 비주얼의 안심 투움바 파스타가 완성되었습니다~! 꾸덕꾸덕한 소스와 큼지막하게 올라간 안심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얼른 넓적한 면을 돌돌 말아 야채와 안심을 올려 한입 크게 먹고 싶어지는데요. 오늘 레시피에는 덴마크산 체다치즈에 양송이로 향을 더한 청정원 머쉬룸투움바 파스타 소스로 고소하고 진한 크림 소스의 맛으로 파스타를 업그레이드해주었답니다. 여기에 고급 통후추 100%를 사용한 청정원 요리통후추로 맛과 향을 더했는데요. 요리통후추는 통에 그라인더가 붙어 있어 후추의 입자 크기도 조절 가능하고, 리필용 제품은 캡만 구매해 바꿔 사용할 수 있어 조리 시 아주 간편하답니다. 파스타 외에도 육루, 생선요리 등 구이 요리, 국물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해 보세요. 오늘 정원이가 알려드린 안심 투움바 파스타 레시피 잘 보셨나요?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마음이 울적하다면, 근사한 파스타로 홈 파티 분위기도 내고 기분 전환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