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65
상품목록
main thumb
배고픈엄마

기계없이 우유빙수 만들기, 리얼 바나나우유빙수

두께감이 있는 두꺼운 비닐이죠. 지퍼백에 우유를 붓고 얇디얇게 넓게 우유를 얼려 나무 방망이나 밀대로 두들겨 주면 기계 없이도 우유얼음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우유얼음에 취향대로 아이스크림, 시럽, 견과류, 시리얼..등 원하는 토핑 올려 만들어 먹는 엄마표 빙수입니다. 이번에는 너무 익어버린 바나나를 으깨 우유와 함께 얼려 바나나우유빙수를 만들었습니다.
2인분 6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깊이감이 좀 있는 넓은 쟁반이나 밧드에 크기가 큰 지퍼백을 담아 줍니다. 그리고 지퍼백에 잘익은 바나나 2개를 껍질 벗겨 넣고 손으로 으깨 줍니다.
바나나를 으깬 후 지퍼백에 우유 500ml 를 붓고 바나나와 우유와 잘 섞이도록 손으로 조물조물 해줍니다.
바나나를 으깬 후 지퍼백에 우유 500ml 를 붓고 바나나와 우유와 잘 섞이도록 손으로 조물조물 해줍니다.
그리고 지퍼백에 담긴 바나나우유를 밧드에 담아 냉동실에 꽁꽁 얼려 줍니다.
꽁꽁 언 바나나우유를 방망이나 밀대로 두들겨 우유얼음을 만들어 줍니다.
다른 재료 없이 바나나우유 얼음에 연유나 시럽을 뿌려 드셔도 맛있습니다.
빙수에 올려줄 토핑으로 견과류 한봉지, 초콜릿, 냉동 산딸기, 시럽을 준비했고
준비한 바나나우유빙수를 그릇에 담고 하루견과 한봉지, 초코볼,산딸기를 올리고 시럽을 뿌려 주었습니다.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20-09-10 수정일 : 2020-09-2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배고픈엄마

http://0807twins.blog.me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