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0,127
상품목록
main thumb
예쁜성준맘

오리훈제 야채샐러드

야채가 더 많이 들어가서 위에 부담도 적고 오리훈제 야채샐러드 한접시면 양양가득 이라서 밥 대용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성준맘이 어제 저녁 맛나게 먹은 오리훈제 야채샐러드 후다닥 만들어봅니다. 비쥬얼도 좋고 맛은 더더 좋은 오리훈제 야채샐러드 입니다. 영양가득 한접시라 한접시 클리어 하면 뱃속도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2인분 10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오리훈제 야채샐러드 재료 알아봅니다. 오리훈제슬라이스 20조각, 쌈배추 3장, 파프리카 반개, 쌀뜨물 2컵, 사과 4분의 1개, 양배추 조금 준비합니다.
쌈배추와 양배추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사과와 파프리카는 채썰어주세요.
오리훈제 슬라이스는 쌀뜨물에 데치시구요 그러면 기름기가 쏙 빠지고 좋답니다.
요렇게 소쿠리에 담아서 물기를 빼줍니다.
물기가 빠지는 동안 들깨소스 만들어볼게요. 간장 2큰술, 들깨가루 2큰술, 들기름 1큰술, 레몬즙 2큰술, 올리고당 1큰술, 올리브츄 2큰술, 소금 약간 요렇게 준비해서 볼에 담고 재료를 섞어주시면 고소한 들깨소스 완성 입니다.
준비된 재료 볼에 담구요. 알록달록 넘 이쁘죵?
그 위에 쌀뜨물에 데친 오리훈제 올립니다. 쌀뜨물에 데쳐서 기름기가 다 빠지고 담백해졌어요. 그냥 먹을때도 기름기 싫어하시는분들은 요렇게 쌀뜨물에 살짝 데쳐서 드시면 좋겠더라구요.
재료가 다 준비되면 그 위에 만들어놓은 들깨소스 뿌려줍니다. 고소한 냄새가 솔솔 향이 너무 좋더라구오.
버물버물 사과가 부서지지 않게 무쳐줍니다. 들깨소스가 골고루 골고루 냄새도 고소하고 정말 먹음직 스럽죵? 완성된 오리휸제 야채샐러드 완성접시에 똬악 담아보았어요. 비쥬얼도 굿 영양만점 이랍니다. 야채가 들어가고 들깨소스가 들어가서리 정말 맛나더라구요. 야채랑 사과의 씹히는 식감도 정말 좋구요. 들깨소스가 들어가서 고소하니 맛나면서 뱃속도 채워주니 좋더라구요. 완전 영양만점이에요.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16-03-11 수정일 : 2016-03-14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요리 후기 1

여행처럼 2020-09-22 10:45:15

덕분에 저녁 만찬 즐겼어요.~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