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8,259
상품목록
main thumb
완소꽃남매

크래미 샐러드

그냥 찢어 먹어도 맛있지만 마요허니로 크래미샐러드 만들어보았어요. 크램이 자체가 짭짤하고 맛나는데요. 거기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마요와 톡 튀는 알싸한 맛이 만나 느끼하지 않아 좋아요. 밥 반찬으로 집어 먹어두 맛있어요. 유부초밥위에 얹어 먹어두 맛있구요, 오이위에 올려 먹어두 맛있어요.
2인분 5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양파, 오이, 파프리카등 채소를 얇게 채썰어주세요. 사진은 없지만 양파는 매운기를 없애주기 위해 찬물에 담궈 사용해주었어요. 그래야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서요.
크램이를 결대로 찢어주세요. 그냥 편하게 듬성듬성. 전 아이들이랑 먹을거라 좀 자잘하게 찢어주었답니당.
채썬 채소와 찢어둔 크램이를 넣고 마요네즈와 허니머스타를 넣어
골고루 버무려주시면 완성이에요. 시판용 소스를 사용할때엔 아무래도 간이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딱히 간을 하지 않았어요. 오이도 마찬가지구요. 스위트콘도 넣어주면 애들이 좋아하는데 깜빡했네요.
맛있는 크래미샐러드 예쁜 그릇에 담아주었어요.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아삭아삭한 채소의 식감도 입안에서 즐거움을 주는 크래미샐러드에요.
밥 반찬으로 아이들 식판에 노나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꽤 많이 나와서 간식으로 크래미샌드위치 만들어 보았어요. 별거 없이 치즈 한장 깔아주고 샐러드 골고루 얹혀주니 끝. 맛있게 활용해 먹기도 참 쉽죠. 식빵만 있으면 되니깐요. 손 쉬워서 도시락메뉴로도 괜찮아요.

등록일 : 2015-09-05 수정일 : 2015-09-07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1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