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56,984
상품목록
main thumb
시연성연맘

[고추참치파스타]캔 참치하나면 뚝딱 해결되요

토마토소스도 약간 넣어주시면 토마토파스타의 새콤한 맛도 느껴지면서 고추참치와 고추의 매콤함까지 모두 느낄 수 있어서 새로워요.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끓는 물에 굵은 소금 약간을 넣어 파스타면을 8분간 삶아주세요.삶아낸 파스타면은 찬물에 헹구지 말고 그대로 체에 올려 올리브오일을 넣고 버무려 두세요.그래야 면이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불지 않아요.
통마늘은 얇게 편 썰어주시고 청양고추는 얇게 썰어주세요.
캔 고추참치랍니다. 이것 참 별미인 듯..김치찌개에 넣어도 맛있는데.. 밥과 쓱싹 비벼먹어도 덮밥으로 즐겨도..혹은 식빵 속에 넣어 고로케로 튀겨내도 맛있는데..이제는 면과 함께 즐겨보니 이게 가장 잘 어울리는 궁합인 듯 해요.
달권진 팬에 올리브오일 2큰술을 두른 후 편썬 마늘과 청양고추를 넣어 달달 센불에서 볶아줍니다.마늘은 튀겨내듯 볶아주는 것이 훨씬 고소하답니다.
불의 세기를 중약불로 조절한 후 고추참치 한캔을 넣어 살짝 볶아준 후
삶아낸 면을 넣어 고추참치와 잘 섞이도록 버무리듯 볶아주세요.
그리고 여기에 토마토소스도 약간 넣어주시면 토마토파스타의 새콤한 맛도 느껴지면서고추참치와 고추의 매콤함까지 모두 느낄 수 있어서 새로워요.그러면서 정말 한끼가 너무 맛있게 느껴진답니다.
한동안 입맛이 없어서 제대로 한끼를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오늘은 정말 한그릇 후다닥~ 헤치웠어요.맛이 제대로 느껴지던걸요^^ 확실히 입맛이 없을 때는 매콤한 음식이 딱인듯 싶네요.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14-02-03 수정일 : 2014-02-03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요리 후기 18

푸우우르푸으린 2020-02-08 02:01:49

매울까봐 청양고추 빼고 했어요. 저는 코가 막혀 맛을 못 느꼈지만ㅠ 남편이 맛있다고 해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지니맛돌이 2020-10-19 17:03:44

집에 고추참치 한캔 케쳡 파스타면이 전부였는데 너무너무 맛잇어요 초간단요리 자주만들어먹을거같아요 ㅎㅎ 목살도살짝 구워서 플레이팅 해줘봣는데 둘이 잘어울리네용 

망9탱e 2017-06-08 18:28:17

토마토소스가 없어서 그냥 토마토케첩을 넣고 해먹어봤는데 매콤,새콤,달콤하면서 정말 맛있네요 감사해요^^ 

댓글 2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