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32
상품목록
main thumb
미니유니

파프리카 햄전

파프리카랑 냉동 야채 넣어서 담백하게 전을 부쳐봤답니다. 알록달록 예뻐서 아이들이 서로 니것, 내것 하면서 먹었던 파프리카 햄전 보실까요?
2인분 15분 이내 아무나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파프리카를 듬성듬성 썰어 다지기에 넣고 다져주세요. 햄도 잘게 다져주세요 그래야 전이 울퉁불퉁하지 않게 예쁘게 잘 부쳐진답니다.
부침가루와 물을 섞어 약간 되직하게 만들어주세요. 파프리카에 수분이 많기때문에 반죽을 보통으로 만들면 질어져서 부칠때 애 먹는 답니다.
부침가루 반죽에 다진 파프리카와 햄, 다진 마늘, 모듬 냉동야채, 소금을 넣고 반죽을 완성해 주세요. 다진 마늘을 조금 넣으면 기름의 느끼함과 부침가루 특유의 냄새를 잡아준답니다. 전 아이들 때문에 다진 마늘을 넣었지만 아주 얇게 채쳐서 넣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잘 준비된 파프리카 햄전 반죽입니다. 한숟가락씩 떠서 후라이팬에 지지시고 뒤집어서는 약간 누르듯이 지져야 전이 예쁘게 된답니다.
자. 알록달록 예쁜 파프리카 햄전 대령이요.아이들이 예쁜 부침개 나왔다고 너무 좋아했어요. 우리 애들은 워낙 케첩을 좋아해서 케첩이랑 곁들여 먹었지만 초간장이나 유자간장에 찍어 먹음 너무 맛있어요. 다져서 평소에 잘 먹지 않으려던 야채도 골라내지 않고 잘 먹는답니다.

등록일 : 2008-08-11 수정일 : 2015-09-03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요리 후기 1

인어공주 2017-06-09 14:08:17

방금 해먹었는데 맛있네요..^^근데 정말 수분이 많은듯 ㅎㅎ 

댓글 32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