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818
텐션응미
까망 애플수박 먹는법 작은 사이즈라 깎아먹어요
짧고 굵은 한철 여름 과일의 대명사 바로 수박이죠?? 이마트에 들렀다가 글쎄 넘나 귀여운 미니 사이즈가 있는 거예요. 아마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까망 애플수박 먹는법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크기부터 껍질까지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전혀 달라요. 2~3kg에 당노가 높아 맛은 물론이고, 얇은 껍질에 음식 쓰레기도 많이 나오지 않는답니다.
2인분10분 이내아무나
재료Ingredients
[재료]
애플수박
조리순서Steps
손바닥을 두고, 까망 애플수박 얼마나 작은지 살펴봤어요. 동글동글 핸드볼이랑 비슷한 크기입니다.
꼭지 윗부분을 살짝 잘라봤어요. 껍질이 정말 얇아 보이죠? 멜론 보다 조금 더 두꺼운 것 같아요. 처음 먹어봤는데, 과도로도 칼질을 정말 쉽게 할수 있었답니다.
절반으로 잘라먹기 좋게 칼질해 봅니다. 자르는 방법도 손질도 크기가 작으니 전혀 어렵지 않네요.
4등분으로 잘랐더니 한 통에 8조각이 나눠집니다. 이대로 하나씩 들고 먹기에도 제격!!
곧 1인 1수박의 시대가 열리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상상해봅니다. 아마 저희 가족은 가능할수도 있을듯!! 이제 남을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까망 애플수박은 4월 말부터 10월까지 만날 수 있어요. 진열해 두면 인기가 많아 금세 떨어진다고 합니다. 일반 수박에 비해 4분의 1정도밖에 안되는 크기라 한두명이 한 번에 먹기 딱 좋겠죠??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