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161
상품목록
main thumb
(주)진주햄

타코의 업그레이드, 타코 육공방도그

일반적으로 '타코'라 함은 토르티야에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 먹는 멕시코 전통요리를 의미합니다.
잘게 썰은 고기, 치즈, 양상추, 양파, 피망 등을 넣은 토르티야를 돌돌말아 맛있게 냠~! 먹는데요.
자, 그럼 소세지를 넣은 타코/ 순대를 넣은 타코 의 맛 상상이 가시나요? 이름하야 '타코 육공방도그' 레시피 보시죠!
3인분 3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그릴 팬을 달군 뒤, 토르티아를 올려 양면을 살짝 구워주세요.
이때, 미니 절구 등을 이용해서 따뜻할 때 동그랗게 말아놓으면
식으면서 고정이 되어 속 재료를 채우기 쉬워요 :)
깨끗이 씻은 양파와 토마토를 잘게 다지고, 아보카도는 반으로 갈라 씨를 빼낸 뒤 껍질을 벗겨 잘게 다져주세요.
볼에 잘게 다진 아보카도를 넣어 으깬 다음, 양파, 할리피뇨, 토마토, 소금, 후추, 레몬즙을 넣고 과카몰레를 만들어주세요.
육공방 통순대핫바와 육공방 브라운스모크 핫바를 전자레인지에 넣어 데워주세요.

전자레인지

양상추와 고수는 깨끗이 씻고, 양상추는 토르티야에 넣을 정도의 한 입 크기로 뜯어주세요.
구운 토르티아에 한 입 크기의 양상추와 고수, 그리고 소시지와 순대핫바를 각각 하나씩 올려주세요 후에 과카몰레를 얹어 마무리~!
취향에 따라 고수의 양도 조절하시고, 치즈나 마요네즈, 칠리소스 등을 얹을 수도 있습니다 :)
팁-주의사항
특히나, 타코 육공방도그 같은 경우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육공방 핫바'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더욱 간편한 요리를 할 수 있었죠.
전자렌지로 돌리니 시간도 훨씬 단축되고요 :) 익숙한 맛의 육공방 브라운스모크 소세지도 너무 맛있었지만, 통순대핫바가 더 감칠맛 나고 맛있었어요 이걸 동서양의 조화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

등록일 : 2017-10-19 수정일 : 2017-10-20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제품
육공방 브라운스모크 90g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