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17,055
예쁜포비
포도주스 집에서 만들어 먹기
포도에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한참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이나 노안이 오는 중장년층이 눈 건강을 위해 자주 섭취하면 좋습니다. 원액기를 이용하시면 포도를 훨씬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포도주스를 집에서 만드는 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포도와 아몬드만 넣고 착즙한 포도주스는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맛도 달콤 새콤하고 목넘김도 좋아 시판 판매되는 포도주스와도 차별화됩니다. 진짜 포도 한 송이를 잘 먹는 느낌입니다.
두번째 포도주스는 좀 더 건강하게 위장질환에 좋은 양배추와 당근을 넣고 휴롬에서 착즙했습니다. 포도는 알알이 떼어 내어 물에 담가 깨끗이 씻어 주었습니다. 양배추와 당근도 깨끗이 씻은 후 휴롬 원액기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잘라 주었습니다.
원액기에 양배추와
당근을 넣고 함께 착즙해 주었습니다.
당근에는 녹황색채소에 많이 들어 있는 비타민A가 풍부하여 야맹증을 예방하고 성장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양배추에는 항암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성분이 풍부하고 위장을 튼튼하게 해 주는 성분이 있으므로 위장이 튼튼하지 못한 사람이 꾸준하게 복용하면 좋습니다. 다만 양배추만 착즙하면 맛이 좋지 않기 때문에 단맛이 나는 포도와 함께 착즙하면 맛도 좋아집니다.
포도는 씨와 껍질에 영양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껍질과 씨까지 착즙해서 먹는 원액기를 이용하시면 훨씬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각종 과일과 섞으면 또 다른 맛을 낼 수도 있습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