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싱볼에 튀김가루를 붓어 주세요! 찬물에 얼음을 넣어 사용을 튀김옷을 입히면 더욱 바삭하게 튀김을 만들 수 있어요. 너무 세게 휘젖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반죽이 오히려 딱딱해져요.
그냥 파프리카 보다 미니 파프리카가 더 영양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씻은 후.. 물기는 키친타월로 제거를 한 후.. 튀김옷을 입힌 후 중간불에 튀겨냈어요. 중간에 들어주면 공기가 들어가 더욱 바삭하게 튀길 수 있답니다.
집에 치즈가 있으면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 보세요!! 특히 와인과 함께 곁들어서 먹으면 좋더군요.
오징어 대신 한치를 사용하면 좋았을텐데. 한치 제철이 아니라고 대신 물 좋은 갑오징어를 사용 했어요.
오징어 튀김옷을 입힐 때 썰어 주신 후.. 바로 튀김 옷을 입히면 홀라당 튀김옷이 벗겨지거든요.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하신 후 튀김가루룰 묻힌 후 튀김옷을 입히세요.
이때 파슬리를 썰어 튀기면 더욱 보기고 좋고 맛있답니다.
마트가면 그린샐러드 담아서 판매하고 있어요~~ 더욱 아삭하게 드시고 싶다면 얼음물에 담갔다가 드시기전에 체에 받쳐 물기를 빼주신 후 샐러드 드시면 더욱 신선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튀김 요리다보니 .. 자칫 느끼할 수 있거든요~~ 이럴 때는 사과를 함께 드시면 더욱 프레쉬하게 즐길 수 있어요. 무채 썰듯 사과를 썰어 갈변을 막기 위해서 물에 갈색설탕 한수저를 넣고 담가 놓으세요.
자 그럼 올리브유 드레싱 만들어 볼께요. 집에 간장 다들 있으시죠.
간장 1큰술에 식초 반수저, 그리고 집에서 담은 매실청 2큰술, 그리고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1큰술을 넣어서 올리브유 드레싱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화끈한맛을 원하시면 청양고추 반개 썰어서 넣어주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튀김도 다 만들어졌으면 자 접시에 샐러드 담아주시고요.
튀김 파프리카와 오징어튀김도 올리세요! 그리고 가운데 사이사이에 사과를 꽂아 주세요!!
오징어는 눈으로 보아 광택이 나고 갈색이 진할수록 싱싱한거에요.
또 다리의 흡반이 정확히 붙어 있고, 껍질에 상처가 나지 않는 것으로 고르세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