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036
상품목록
main thumb
바겨사

홈메이드 망고빙수 만들기

마트 가서 빙수재료 몇 가지 사와서 만들었는데 먹으니 너무 추운 거예요. 날씨가 흐려지고 비 올 거 같은 날씨가 되었네요. 몇 번 먹고 오들오들 떨었답니다. 야심한 밤이라서 내일 꼭 해 먹어야지 했는데 날씨가 도움을 안주네요. 어제 tvn에서 하는 선다방에서 망고빙수를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방송을 보고 홈메이드 망고빙수를 만들었지만 제 스타일대로 엑슬림Z 해피콜블렌더에 얼음을 갈아서 만들었답니다.
1인분 10분 이내 아무나
재료Ingredients
노하우 영상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얼음을 넣고 우유를 부어줬어요. 양은 그냥 대충 넣었네요. 그리고 소금을 조금 넣어봤답니다. 얼음과 소금이 만나는 어는점이 낮아진다고 하죠. 아이스크림이나 슬러시 만들 때도 소금을 넣어서 하기도 하니 망고빙수에도 넣어도 되겠지요?
슬러시 모드에 놓고 갈아줬어요. 모터 돌아가는 소리에 잠시 깜놀했지만 곱게 갈리는 모습을 지켜보며 뿌듯. ^^
얼음이 곱게 갈려서 슬러시가 되었죠? 더운 여름날 먹으면 입안이 시원해지고 땀을 식힐 수 있겠죠? 슬러시 많이 해 먹어야겠어요.
우리집은 액상을 탄산수에 타서 마시기 때문에 늘 있어요. 물에 5배 희석해서 먹는 망고액상이랍니다. 그릇에 조금 따라줍니다.
갈아놓은 슬러시를 담아줍니다. 망고액상이 쫘~ 스며들면서 색이 위로 스믈스믈 올라오더라고요.
후르츠 칵테일과 냉동망고를 수북하게 올려줍니다. 냉동망고 마트에 가면 7~8천원선에서 살 수 있더라고요. 후르츠 칵테일은 2,980원에 사 왔어요.
빙수에 연유가 빠지면 섭~하죠. 연유도 넉넉하게 뿌렸어요. 연유를 뿌릴 때는 요렇게 보이는데 완성 컷을 찍을 때는 스며들어서 안 보이더라고요.

등록일 : 2018-06-11 수정일 : 2018-06-1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바겨사

바겨사입니다. https://in.naver.com/pmj9475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