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는 전자레인지에 3~4분 익혀 주세요. 물과 알루 로스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어묵은 뜨거운 물에 데쳐 사용합니다. 첨가물과 기름기 제거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요. 양파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줍니다. 취향껏 채를 썰거나 듬성듬성 크게 썰어도 됩니다. 매운맛 담당 청양고추도 있다면 채 썰어 준비해 주세요.
볶음 요리에 파를 많이 넣으면 맛이 좋아요. 파 기름을 사용해도 되지만, 이번엔 초간단 레시피로 양념에 넣었어요.감칠맛과 개운함을 더할 수 있지요. 간장, 맛술, 고춧가루, 썰어놓은 대파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양파를 먼저 볶다 나머지 재료를 넣어 주세요. 섞어 두었던 양념을 골고루 섞어줍니다.
바쁜 시간 빠르게 준비할 수 있고 간단하게 만들기 수월합니다. 반찬 없을 때 이만한 게 없어요. 멸치를 같이 넣으셔도 잘 어울립니다.
전처리한 재료들이라 조리 시간이 짧아요. 아이들과 먹는다면 고춧가루와 청양고추의 양을 조절해 주세요. 간장 대신 고추 자을 이용해도 됩니다.
참기름과 깨소금은 마지막에 불을 끄고 넣어 주세요. 참기름 대신 들기름을 사용해도 됩니다.
고추는 다져 양념에 미리 섞어 사용해 주셔도 좋아요. 그럼 더 칼칼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