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수박주스 땡모반 만드는 법
여름음료 건강주스 레시피
간식추천
시원한 수박 땡기는 계절이 왔습니다. 속 빨간 수박은 갈증해소에 최고예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갈아서 시원하게 주스로 마시면 그 맛이 정말 환상적이지요.
수분이 많아 갈기도 편하고 다른 야채나 과일 추가 하지 않아도 그냥 맛이 훌륭해요. 손질도 편해 만들기 편한 홈메이드 건강주스 같이 만들어 보세요.
만들어 바로 마셔도 되지만 뚜껑있는 유리 병에 담아 시원하게 한 병씩 꺼내 먹어도 좋아요. 특히 아이들 하교후 더운 날 집에와서 먹으면 너무 좋지요.
태국 가지 않아도 땡모반 맛 느낄 수 있어요. 설탕,소금,레몬즙은 취향껏 추가해 보세요. 제 입맛에는 소금과 생강만 넣어도 충분하더라고요.
재료
수박 1/3통
소금 약간 1~2꼬집
생강가루 1t
(생강청)
1T=15ml(밥숟가락)
1t=5ml(티스푼)
수박 손질하기
껍질제거하고 깍둑모양으로 잘라 주세요. 소금과 생강청이나 생강가루를 넣어주세요. 소금의 짠맛이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 진하게 느끼게 하고 생강은 음료의 깊이를 더 해 주빈다.
믹서기보다 세척 편리한 핸드블렌더를 이용했어요. 수분이 많아 빠르게 갈아집니다.
시원한 음료를 원한다면
수박을 얼려 갈아주세요
얼린수박 1/2 와 생수박 1/2를
섞으면 물을 추가 하지 않은
100% 수박 주스를 만들 수 있어요
곱게 갈아 우리 컵에 담아 드세요. 뚜껑있는 유리병에 담아두면 더운날 다른 음료보다 먼저 찾게 됩니다. 무첨가 건강음료. 색이 예뻐 기분도 좋아져요.
수박 주스에
생강과 소금을 넣어 보세요
단맛이 배가 됩니다
m.blog.naver.com
생강을 추가해 소화 작용에 도움을 주며, 항염증작용으로 더운 여름 더위로 지친 소화불량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한 번에 먹을 수 있게 담아두면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수분이 많아 갈증해소에 효과적이고 비타민가 풍부하고 리코펜이 풍부해 항산화작용 노화예방, 피부 미용, 소화개선에 좋은 수박 주수 꼭 만들어 보세요.
등록일 : 2025-05-05 수정일 : 2025-05-06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