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349
상품목록
main thumb
지율이

오리 유린기

닭보다 맛난 오리고기로 바삭하고 상큼한 오리 유린기
2인분 30분 이내 중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양상추는 큼직하게 잘라서 물에 여러번 씻은다음 물기를 싹 빼주세요.
소스는 위에 적힌 분량의 양념을 넣고 미리 만들어두세요. 더 새콤한게 좋으시면 식초를 추가하시면 되고요 달콤한 맛이 좋으시면 꿀을 추가해주세요.
오리 슬라이스는 먹기 좋게 슬라이스 된 제품이라 큼직한것만 잘랐답니다. 그리고 소금 , 후추, 다진마늘을 넣어서 버무려 줬어요 5분정도 후에 바로 튀길꺼라 잠시 버물버물.
이제 오리고기를 튀겨야 하는데요 튀김옷이 얇아야지 더욱 바삭하고 깔끔하답니다. 기름도 덜 먹고 말이죠. 그래서 감자전분과 맵쌀가루를 섞어서 튀겼어요 찹쌀가루 있으면 사용하셔도 되구요 , 맵쌀가루를 넣어서 튀겨도 아주 바삭하고 고소해요.
기름이 달궈지면 오리고기를 넣고 튀겨주세요 색이 금새 변하면서 익는게 눈에 보인답니다. 2번 튀겨줄꺼라 1차는 색이 변하면 바로 꺼내서 건져주세요.
수분이 좀 빠지면 다시 기름에 넣어서 노릇노릇 튀겨주시면 되요 슬라이스 된 고기라 아주 금방 익어요.
노릇노릇 튀겨진 오리고기
접시에 양상추를 소복하게 깔고 그위에 튀겨낸 오리고기를 올려주세요 소스는 같이 곁들여 내셔도 되고 부어서 내어도 되요 고기가 바삭해서 금새 눅눅해지지 않아요.
바로 소스를 촉촉하게 부어줬어요. 간이 쎈편이 아니라 그냥 이대로 다 부어서 먹어도 괜찮답니다.
레시피와 관련된 상품더보기

등록일 : 2015-08-24 수정일 : 2015-08-25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만개 특가 상품
더보기
인기 신상 상품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