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6
main thumb
최블링

노오븐야매베이킹-티라미수만들기 : 사먹는것보다 맛남+ㅅ+

재료Ingredients
    [재료]
  • 마스카포네치즈 250g(대형마트에 있음)
  • 휘핑크림 250ml
  • 슈가파우더
  • 블랙알커피
  • 카스테라
  • 코코아파우더
노하우 영상

노오븐야매베이킹-
티라미수만들기 : 사먹는것보다 맛남+ㅅ+


앙녕하세용 ㅋㅋㅋ
말로만 다이어트하는 아가리다이어터 왔어요 ㅋㅋㅋ

오늘부터 운동을 빡세게 하기로 했으니
어제 티라미수를 만들었어요(?)ㅋㅋㅋㅋ

무슨논리인지 나도 모르겠닼ㅋ



순시남이 케잌이랑 아이스크림도 안사주고!!(는 핑계)
살찐다고 구박하고!!(도 핑계)
그럼 안먹는게 맞지만 나는 청개구리니까!!(역시 핑계)

그냥 티라미수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뜸ㅋㅋㅋㅋㅋ


노오븐이기에 시중에 파는 카스테라가 필요해요~
저는 세일하던 치즈케잌으로~ㅎㅎㅎ

===============재료===============
마스카포네치즈 250 (대형마트에 있음)
연유 혹은 설탕70, 휘핑크림 250
코코아파우더, 슈가파우더, 블랙알커피, 카스테라
=================================



저는 저울이 없기때무네 ㅠㅠ
그냥 계량컵으로 계량하겠어요
(이래서 야매베이킹)




생크림 250ml를 탈탈 털어 휘핑합네다




마약같은 휘핑짤!!! 눈을 뗄 수 없을껄?


대충 묽은크림의 느낌으로 휘핑한다음






연유는 70~80ml
저는 냉장고에 연유가 늙고있어서 연유로 했는데
그냥 설탕으로 하시도 됩니당 ㅎㅎ




생크림에 연유 반만넣고 섞어요




요것이 마스카포네치즈!
크림치즈로 하셔도 되지만
마스카포네치즈가 우유함량이 높아 
티라미수 만들때는 마스카포네치즈가 
 더 맛이 고급지다고 합니다 

생크림보다 적게 들어가야 하지만
애매하게 남으면 쓸일이 없으니까 
250g 모두 탈탈 털어넣었습니다



마스카포네치즈를 생크림과 섞어준후에
아까 남은 연유를 마저 다 넣고 섞어줍니다




치즈크림 완성!!






이제 빵에 바를 커피시럽~
에스프레소 그딴거 없으니까
카누카누~
내사랑 코코넛설탕 
따순물 부어 섞어두어요~




치즈케잌은 반으로 얇게 잘랐어요
사왔을땐 분명 6개였는데..
2개밖에 안남았더라구요 ㅋㅋㅋ

누가먹었지?내가먹었나?ㅋㅋ





저번에 아몬드초콜릿 포장하고 남은 
디저트컵이 있어서 여기다가 쌓겠습니다

바닥면에 맞게 빵을 잘라넣고




빵에 커피를 촉촉하게 적신후
크림을 넣고 빵을 쌓고 또 커피를 적시고
크림을 평평하게 깎으면 거의 끝입니다 ㅎㅎ

엄청 간단하쥬!



마무리로 슈가파우더를 솔솔~~
눈내린다아~

슈가파우더를 뿌리고 코코아파우더를 뿌려야 
코코아파우더가 젖지않고 예쁘게 있는답니다





코코아파우더도 솔솔~~~
계속보게되는 마약같은 짤..

코코아파우더는 먹기 직전에 뿌려먹으면 더 이쁘지만
빨리하고 설거지 헤치울라고
한방에 끝냄요 ㅋㅋㅋ




아몬드로 하트 만들었어요 ㅋㅋㅋ





뚜껑닫아서 냉장고숙성하는데 
반나절~ 하루 있다 먹음 기가 막히다고해요 ㅋㅋㅋ

뚜껑덮다가 코코아파우더 다일어남 ㅋㅋㅋ




빵시트 두개와 크림이 대빵많이 남아서
락앤락에도 쌓았어요~




 

크림이 좀 모자라서 울퉁불퉁한 모양냈더니
요것도 나름 내추럴하면서 예쁩니당 ㅎㅎ





냉장고에서 6시간 후

짜잔~





아흑 넘나 사랑스러운것...♥






소복히 쌓인 코코아파우더에
주걱을 SSG 꽂아보아요 ㅋㅋㅋ

치즈와 생크림을 1:1로 넣었더니
조금은 단단한느낌이라 저는 더 좋다는♥




꺄 단면봐여 ㅠㅠ
커피로 물든 카스테라의 시크함 ㅋㅋ




무심하게 투박하게 퍼서 놓아도 
멋스러움 ㅋㅋㅋㅋㅋㅋ




조금 아쉬운점은
커피를 더 많이 완전 푹 적실껄~ 
치즈케잌자체가 촉촉해서 
금방 젖을줄알았는데
반만 젖은것이 약간 아쉬웠어요 ㅋㅋ

커피에 물을 더 탔어야 했음 ㅠㅠ



컵에 담긴 티라미수는 한번더 코코아파우더를 뿌리고 싶었지만
설거지메이킹은 ㄴㄴ해
그냥 찍었어요 ㅋㅋㅋ
이것도 나름 거슬리진않는듯?



재료만있으면 어마어마하게 간단한 티라미수
야매베이킹 대성공♥

잇님들도 드셔보아요~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훨씬맛있음

단점은 설거지와 가격면에서는 사먹는거랑 비슷하다는점?ㅋ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ㅅ^

등록일 : 2016-03-30 수정일 : 2016-04-04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요리 후기 2

루이가은 2019-01-10 17:20:05

간단해서 나중에 꼭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커플옵tea 2017-02-06 17:24:32

요리초짜인데도 불구하고 만들기정말쉬웠어요^^ 맛도있었습니당ㅎ 

댓글 3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