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8,971
상품목록
main thumb
바겨사

아보카도 캘리포니아롤 크래미를 넣은 아보카도롤

어쩌면 좋아요... 힝~~ 아보카도가 울집에 온지 13일째... 후숙 과일인지라 실온에 3일있으면 어느 정도 익잖아요. 이틀은 실온에 두고 11일째 냉장고 안에 방치 중이었답니다. 당연히 익었을 거라 생각하고 아보카도 캘리포니아롤을 하려고 준비하고 잘랐는데 아~~~~~ 이런 이런 덜 익었네요. 그래도 준비를 다 해놓은 상태이고 아보카도도 잘랐기에 그냥 롤을 말았답니다.
1인분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크래미는 손으로 뜯어서 준비하고 마요네즈 1큰술과 와사비는 1/2작은술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안에 뭔가를 더 넣고 싶은데 냉장고가 터~ 비었네요. 어제만 해도 깻잎이 있었는데 절임을 했더니 몇 장이라도 남겨 놓았으면 좋았을 것을 눈에 보이는 건 스팸밖에 없어서 잘라서 구웠어요.
밥은 식초 2, 설탕 1, 소금 0.5를 넣고 초밥용 밥을 만들어줍니다.
다 익은 줄 알았던 문제의 그 아보카도입니다. 껍질도 색이 변해서 잘 익은 줄로만 알았는데 나를 이렇게 실망시키다니... ㅜ.ㅜ 어쨌든 준비를 다 해놓고 잘랐으니 해야지요. 아보카도 자르는 법은 많이들 아시고 저번에도 쓴 적이 있으니깐 패스하겠습니다.
껍질을 벗겨내고 얇게 가지런히 썰어줍니다.
김발을 깔고 김에 밥을 덮어주세요. 누드김밥식으로 만들어줄 거니까요. 김에 꼼꼼하게 밥을 덮고 뒤로 돌려줍니다.
안에 준비한 재료를 넣어줍니다. 버무려놓은 크래미와 구운 스팸을 넣었어요. 깻잎이 없어서 살짝 아쉽네요.
꾹꾹 눌러가면서 돌돌 말아줍니다. 밥을 너무 많이 넣어서 엄청 두꺼워졌어요. ^^;;
이제 문제의 주인공 아보카도를 가지런히 올려줍니다. 그리고 아까부터 보셨겠지만 랩이 깔려있는 걸 보셨죠?
랩으로 돌돌 말아서 김발로 다시 한번 꽉 잡아서 말아준 후 잠시 대기해줍니다.
썰어줄 때는 잘 드는 칼로 랩을 벗기지 말고 썰어주세요. 그래야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자를 수 있답니다. 아보카도 캘리포니아롤 어렵지 않죠?

등록일 : 2018-04-25 수정일 : 2018-04-26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바겨사

바겨사입니다. https://in.naver.com/pmj9475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