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500만 사용자의 5만개의 레시피를
내 폰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설치 아이폰설치
레시피ID복사
밑반찬 · 일상 · 부침 · 달걀/유제품

분홍소세지 모양내서 부치기

분량(인분) : 4인분 조리시간 : 15분 이내 난이도 : 아무나

등록일 : 17.01.11/조회수 : 2,213/스크랩 : 36/좋아요 : 2

바겨사

레시피 : 168/팔로우 : 0/팔로워 : 348

반찬 포스팅을 계속 하니 뭔가 해먹는거 같네요. 사진 찍으면서 하다보니 5분이면 끝날것이 10분은 하는듯해요.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있었음 하는 바램을 가져보다가 글도 대신 써주면 좋을거같고 블관리도 해줬음 좋겠고 하하하..... 내가 편하자고 따지다보면 끝이 없네요. 서론은 요기까지 ~ 오늘의 반찬은 분홍소세지 모양내서 부치기 입니다. 지난달에는 파기름을 내서 튀기듯이 한적이 있죠. 반찬 해먹을거 없다고 계속 돌고도니 짝꿍이가 분홍소세지를 해달라고 해서 사왔어요. 난 이걸로 뭔가를 해야할것만 같은데 지난달에 한번 해먹었는데 이번엔 좀 다르게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지?
재료Ingredients
    [재료]
  • 소세지
  • 계란
  • 소금
  • 기름
소세지 손질법

데쳐 사용하거나 바로 사용한다. +더 많은 정보 보기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분홍소세지는 썰어서 모양틀로 찍어내주세요. 모양틀이 없으시다면 병뚜껑으로 찍어도 될거같아요
요즘 아주 황금란이 된 계란입니다. 6,800원일때 샀는데 지금은 10,800원이더라구요.갈때마다 가격이 상승되고 있어요. 소금을 넣고 잘 풀어주세요.
팬을 달군 후 기름을 넣고 분홍소세지를 넣어주세요.
구멍안에 계란을 떠 넣어주세요.
내 생각은 옆으로 흘러 나오지 않고 모양 그대로 있어야했는데 생각과 현실은 다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적당히 넣은건 흐리지 않는데 좀 많이 넣으건 흘러 내리더라구요.
돌려줬더니 더 난리가 났죠? 괜한짓 한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다가 괜찮아 괜찮아를 ~ 속으로 외칩니다. 옆으로 나온거 자르면 되는거지 뭐 문제 있겠어요?
속을 파낸 작은 분홍소세지들은 계란물을 입혀서 부칠거예요. 그냥하면 계란이 안 뭍으니 밀가루를 살짝 뭍혀줘야겠죠?
푸릇한것이 들어가줘야할듯해서 쪽파는 없고 대파 잘게 잘라서 넣어서 잘 섞어줬어요.
하나씩 이쁘게 할 생각이였으나 몇개 되지도 않아서 한번에 넣고 부치기 시작..^^
팁-주의사항
분홍소세지는 썰어서 모양틀로 찍어내주세요. 모양틀이 없으시다면 병뚜껑으로 찍어도 될거같아요.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리뷰 2

2017-01-11 15:08:09

 

하람맘 2017-01-14 16:44:09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