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등록을 위해서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됩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사진을 클릭하여 업그레이드 하세요.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29
달콤스윗맘
부추 다대기 만들기,돼지 어깨뼈 국밥에 부추 다대기 넣어 먹기
부산의 명물 중에 돼지국밥이 있지요. 오늘은 남편이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다해서 돼지국밥 돼지 어깨뼈 푹 고아 만들었어요. 돼지고기살 대신 돼지고기 어깨뼈를 푹 고아 만들어 본 돼지 국밥에 뒷마당 텃밭 부추로 만든 부추 다대기 듬뿍 넣어 맛나게 즐긴 시간을 함께 나눌께요. 이번엔 돼지고기 살 대신 어깨뼈를 푹 고아 훨씬 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뒷마당에서 기른 부추로 만든 부추 다대기까지 곁들이니 진짜 부산 돼지국밥 부럽지 않네요.
부추랑 돼지고기는 맛이 찰떡~~~ 인거 아시죠! 부추 다대기 팍팍팍 넣어 먹으면 얼마니 맛있게요.
연골까지 스르르 떨어질 만큼 잘 물렀어요. 뼈 국물 고는데는 역시! 인스턴트 팟이 최고예요. 특히, 요즘처럼 더운 날 지안에 에어컨 주구장창 켜 놓을 때는 더욱 효자효자하죠. 집밥으로 즐기는 진한 돼지국밥 부추 다대기까지 곁들이면 그 맛은 진짜 가게 못지않아요. 인스턴트팟으로 쉽게 만드는 국밥, 오늘 저녁 메뉴로 강력 추천합니다!
국밥 마무리 고기는 건져서 그릇에 담기 국물은 면보에 걸러 맑게 소금 간으로 간단하게 맛내기 먹기 직전 부추 다대기 푸짐하게 올리기 뒷마당 텃밭이 거저 주는 부추 덕분에 오늘도 맛진 식사 할 수 있음을 감사하는 시간입니다.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