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7
main thumb
폴라리스

우리는 잡식동물, 가끔씩은 초식도 하자 <흑초 야채스틱>

재료Ingredients
    [재료]
  • 오이 1개
  • 샐러리 1/2개
  • 당근 1/3개
  • 흑초+간장을 적절한 비율로 3큰 술


자취하는 분들은 까딱하면 영양섭취 밸런스를 무너뜨리기 쉽죠.


만드는 것도 한 두 번이지 자취 생활이 길어질수록 요리하는게 귀찮아져서 결국엔 외식에 의존하게 되는데, 집 밖에서 먹는 밥이라는게 아무래도 자극적이고 영양밸런스가 잘 안 맞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제가 고기와 매운거에 환장하는지라 작정하지 않으면 야채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아마 저 같은 분들이 적지는 않으리라 봅니다.


저처럼 귀찮음이 많고 야채섭취를 소흘히 하시는 분들이 한 번쯤 손을 대 볼만한 요리(라고 하기도 뭐한-_-)입니다.


생야채 싫어하시는 분도 쉽게 드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흑초 야채스틱>


 [재료]---1,2인분

오이 1개, 샐러리 1/2개, 당근1/3개, 흑초+간장을 적절한 비율로 3큰 술

 

[만드는 법]

1. 오이, 샐러리, 당근은 껍질을 벗긴 상태에서 1㎝, 6㎝의 기둥모양으로 자른다.

2.  비닐봉지에 1을 넣고, 흑초간장을 넣은 뒤, 600W전자렌지에서 1분 정도 가열한다.

,3.  전자렌지에서 꺼내어, 얼음물에 봉지채로 넣어 차갑게 하여 접시에 담아 낸다.


(feat. 쿠로즈야 폴라리스 페북 https://www.facebook.com/kurozuyapolaris)


그냥 식초를 쓰면 될 것이라 생각하기 십상이지만 이 레시피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쿠로즈야 순현미흑초는 맛의 판도를 바꿔놓습니다!

좀 더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 블로그 <쿠로즈야 폴라리스>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폴라리스 홈페이지 www.kurozuya.co.kr 로 오시기 바랍니다!

저장저장

등록일 : 2016-06-23 수정일 : 2016-06-24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제품
쿠로즈야 순현미흑초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수촌 가고시마 현에 위치한 200년 전통 양조장에서 만드는 환상의 흑초!

흑초를 제조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인 가고시마현 후쿠야마쵸에서 200년간 전해져 내..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