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저녁은 주말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좀 나른하고 지친 느낌이 들어서 상큼한 야채로 상을 차리려구 부추 겉절이를 무쳐보았어요
▶ 레시피 보러가기오랜만에 남편이 좋아하는 부추와 양파를 무쳐 보았어요~!~아삭하고 맛있는 부추 양파 겉절이밥 한 그릇 큰 대접에 담고 부추 양파 겉절이를 넣고 쓱쓱 비벼 먹으면완전 꿀맛이겠지요~!!~요거 완전 밥도둑 이네요~!!!
▶ 레시피 보러가기오늘뭐먹지 양희은편에 소개된 부추겉절이를 만들어 보았어요,한끼 먹을 만큼만 가볍게 무쳐서 한식샐러드처럼 먹으면 너무 좋은 반찬이에요
▶ 레시피 보러가기입맛없을때 부추겉절이가 좋은것 같아요.간단하고, 건강에도 아주 좋구요~~급할때 쵝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네요~~오리고기와 함께 하면 쵝오의 궁합이라죠?
▶ 레시피 보러가기부추는 다른 봄나물들 처럼 독특한 향이 있어 생채로 먹기에 그만이에요. 특히 봄부추는 인삼,녹용과도 안 바꾼다고 할만큼 영양이 풍부하고 자체 성질이 따듯해 몸을 따듯하게 하고 피를 깨끗하게 하는 좋은 식재료랍니다.
▶ 레시피 보러가기부추는 제가 요즘 너무나도 사랑하는 음식이예요!뭔가 부추는 건강에 좋다고 하니깐 자주자주 먹으려고 하고 있거든요간단히 많이 먹을 수 있는 겉절이!
▶ 레시피 보러가기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