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 항상 눈팅만 하다 이번에 너무 어이없는 글을 보게되서 ..맘이심난하기도 해서 글올려봐요.. 자영업자들 돈많아서 가게 내고 직원 월급주고 그러는거 아니에요..요즘 코로나 때문에 더 힘든건 사실이에요..자영업자 분들 다 먹고 살기 힘든데 살아보려고 하셧겟죠..근데 제발 말도 안대는 일로 억지좀 부리지 말아주세요..맛없는건 그럴수 잇다 쳐요 ..뭐든 입맛엔 호불호가 있으니까요 ...저희도 노력은 하고 잇어요..빨리갖다줘도 왜이렇게 빨리와요 ?해논거 갖고 온거아니에요?아뇨..주문들어오면 주방 실장님이랑 이모님이 다해주세요..전화가 오네요.. 뭘 시켯는데 상햇대요..어머..죄송합니다..다른걸로 바꿔 달래요.. 바꿔 드렷는데...바꿔 드린건 손도 안대고 ..하물며..상햇다고 얘기한건 설겆이 할게 없이 말끔하게 드셧어요..그렇다고 저희는 따질수도 없어요...늦게 갖다주면 늦엇다고 ..저희도 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맞는건지 모르겟어요...신랑은 지금 배달하다 사고로 갈비뼈 4대 부러지고..진짜 자영업 하시는분들 계시면 지혜좀 주세요..

    2020.02.25 03:00

    2 6
  • 50대 이상인 분들한테 좋은 영양제는 뭐가 있을까요?ㅠㅠ지난주에 시어머님 생신이셧는데 아무것도 못해드리고 알아보니까 영양제는 센트룸이 많이 나오는데 50대 분들 보니까 비타민 뭐가중요한지 잘모르겠어서 죄송하지만 여쭤봐요..두분다 50대이상 이시구요...과수원하세요..이럴땐 어떤 영양제가 필요할까요?

    2019.08.11 01:39

    1 5
  • 저렇게 긴 문어발이 아직도 많아서요..후라이팬에 구웟는데 그냥딱딱하고 맛도 없고 못 먹겟어요..버리자니 아깝고..ㅠㅠ혹시나 방법아시면 팁좀 주세요..

    2019.03.16 02:23

    0 6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