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날밤을 새고 나니 하늘이 빙빙~~~비몽간 사몽간 입니다.
시아주버님과 남편은 두살터울로 어렸을 때 부터 단짝 친구처럼 그렇게~
미국 생활에서도 가끔 술을 마시며 기분좋게 시간을 보냅니다.
저녁7시에 술이나 한잔 하자며 초대받은...남편과 시아주버님의 애정주...까망이위스키를 하나 들고 남편은 신나게 발걸음을 옮깁니다 (하이웨이를 달려 40분거리)
미국은 대리운전~ 뭐 이딴거 없습니다.
주마다 주법이 다르지만 이곳은 술집에서도 새벽1시까지만 술 판매가 허용되고,만약 음주운전에 걸리면 술 판매한 업주나 파티를 주관한 주인도 처벌을 받기때문에 음주운전은 절대 금지!!!하는 분위기 입니다.
차안에서 술병이 발견되어도 음주운전으로 인정하기 때문에 무조건 술은 트렁크에 넣는것이 상책이구요.
사설이 긴~~ 이유는 남편이 술을 마시는 날은 제가 대리운전을 해야한다는...
저녁7시부터 마신 술자리가 새벽3시가 되어서야 끝났습니다.
조니워커블랙 1리터를 두분이서 다 드셨으니...헐~~~
그렇게 형제의 즐거운 술자리의 시간이 눈깜짝 할 사이 지나갔습니다.
제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남편이 즐겁게 기꺼이 함께 해 주는 것 처럼,
저 역시 그렇게 웃음으로 그 긴~~시간을 잘... (스스로에게 스담스담~하는 시간입니다)
그런 제게 좀 미안했?던지 남편이 새벽길 오는길에 둘만의 데이트를 제안합니다.
아이~~ 요런 이쁜짓 까증!!!
집에 돌아오니 해가 방긋~ 오전9시를 향합니다.
헉!!!! 우리 정말 날밤샌거임?
정신 없이 자고 일어나 남편의 숙취해소를 위해 시원한 북어국을 끓입니다.
숙취해소에는 수분이 최고! 열대과일 물 많은 스타플룻과 키위로 입가심을 하고,
숙취에 좋다는 토마토도 텃밭에서 따와서 ...
술 한방울 안 마신 제가 왜케 속이 쓰린지...이래서 부부는 일심동체라고 하나봅니다^^
아카시아♬토마토 장아찌!!! 토마틸로 라고 초록색 토마토가 따로 있는데 가끔 사서 만들어 먹고 있는데 최근에 잊고 있는 맛이었는데 언니 덕분에 딱! 그 맛이^^
아짐이 청귤이 라임인줄 알았는데 말 그대로 귤이 익기전에??
그 맛이 어떤지 궁금궁금~
언니,몸 생각해가면서 요리도 살살~~ 알지?
서윤♥서정맘정말이지 간만에 밤 새니까 다크써클이 턱까증...하루 죙일 멍~~하니 정신을 차릴 수 없음.
나이는 못 속이는 듯 ㅠ.ㅠ
근데,울 남편은 나 보다 더 쌩쌩~ 그 많은 술을 마시고도 ....그 건강함이 부러운 시간임.
사실...내가 땡겨서 북어국 끓인거 자수해서 광명 찾는 중,,,,
전주연37스타플룻은 우와~ 맛나!! 요런 맛은 아니구요^^ 그냥 시원하고 아삭한 맛에 먹는 것 같아요.
까만 접시에 잘라놓으면 별처럼 이뻐서...먹으면서 눈이 행복한...
남편이 술에 얼큰히 취해 형과 함께 즐겁게 수다?떠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는 것도 나름 즐겁더라구요.ㅎㅎ
진●천맘45현모양처라고 하니까 양심에 까만털이 나려고 해서 자수합니다.
북어국은 제가 땡겨서...해장하려고....^^
부부관계도 일종의 주고받고의 관계가 무언으로 잘 이루어져야 생활이 편한 것 같아요.
아주 가끔 요런날 최대한~ 남편을 위해 ㅎㅎ...그러면 다음엔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옛말이 딱!!!그런 상황이 자연적으로 오게 되더라구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