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 2020.05.31 14:38
5 23
🍀🍀 산에 다녀왔어용~~^^ 내려와서 션한 막걸리에 파전 먹고.. 슈퍼에서 파는 파전인뎅~우리동네에서 광장히 유명한 곳이예용~^^🍉🍉

🍀🍀 남은 휴일도 즐겁게용~^^!!🎶🎵
댓글 28

처니ㅣ2020-05-31 14:43:19 |신고

산풍경 너무좋아영 부럽 부럽 꽃도너무이뻐네여

♡성현♡2020-05-31 17:50:16 |신고

처니ㅣ 힐링하고 왔네용~~^^

전주연392020-05-31 17:51:23 |신고

파전에 막걸리 ㅋㅋ등산후먹어줘야쥬

♡성현♡2020-05-31 17:51:57 |신고

전주연39 쵝오더라구용~^^🤪🤪🤗🤗

전주연392020-05-31 17:53:25 |신고

♡성현♡ 첫잔은 무조건 원샷 ㅋ

♡성현♡2020-05-31 17:58:45 |신고

전주연39 넵!!! 갈증이나서 쭉 마셨어용ㅋㅋㅋ

촌아짐2020-05-31 19:50:23 |신고

동네 슈퍼에서 파는 비줠이 아닌걸요~~

♡성현♡2020-05-31 20:49:42 |신고

촌아짐 유명한 집인데 매점이예용ㅋㅋㅋ

시니마리아2020-05-31 20:50:36 |신고

오늘 인친님도 메멜전에 수육 올리셨던데...그걸 또 해먹어야 하나 싶디 말이죠..ㅠㅠ 요기서 또 나오네요

시니마리아2020-05-31 20:50:38 |신고

시니마리아님도 이 글에 함께 공감합니다.

♡성현♡2020-05-31 20:52:19 |신고

시니마리아 헤헤!! 워낙 머든 잘하시니깐~하기만 하시면 작품 탄생이지용~^^

아비백2020-06-01 09:02:20 |신고

꽃구경에 파전까지~ 힐링 받고 갑니다^^

아비백2020-06-01 09:02:24 |신고

아비백님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해뜨는River2020-06-01 11:02:26 |신고

산은 언제봐도 아늑한 엄마품 같아요 ~~
해물 파전에 막걸리 ... 좋쵸.. 특히 산행후에..
휴일은 맛있게 잘 보내셨는지요

♡성현♡2020-06-01 11:26:19 |신고

아비백 넵~^^ 좋은하루되세용~^^

♡성현♡2020-06-01 11:27:01 |신고

해뜨는River 넹~~^^ 재밌게 보냈어용~~^^ 좋은하루되세용~^^

해뜨는River2020-06-01 11:38:17 |신고

♡성현♡
유투~~🤗

♡성현♡2020-06-01 11:55:41 |신고

해뜨는River 😌😌😌😉😉😉

sammyyanag2020-06-02 01:18:55 |신고

sammyyanag님이 이글을 너무 좋아합니다.

sammyyanag2020-06-02 01:18:59 |신고

sammyyanag님도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sammyyanag2020-06-02 01:19:33 |신고

산에서 한모금 홀짝도 좋고 산행후에 뒤풀이로 한잔도 좋구여😍😍😍

아르르띠2020-06-02 10:51:57 |신고

산 좋지용^^ 언니가 좋으시다니 저도 좋아요. 막걸리 가루분말 물에다 타기만하면 되는거 있던데 저도 사와 볼까봐요 ㅎ

♡성현♡2020-06-02 15:56:49 |신고

sammyyanag 넵!!! 은근 기운도 나용~^^😉🤭🤤🤗

♡성현♡2020-06-02 15:57:51 |신고

아르르띠 조금만 마셔보구용~^^먹다 남은 막걸리는 닭요리 할때 담궈놓은후 하면 참 좋아용~^^

sammyyanag2020-06-04 03:07:03 |신고

♡성현♡
울신랑 산에 갔어요.
시동생하고요 둘이요.
전 안갔어요

살찐지댕♡2020-06-04 13:50:03 |신고

살찐지댕♡님도 이 글에 함께 공감합니다.

♡성현♡2020-06-04 13:52:31 |신고

sammyyanag 일주일에 한번씩은 저도 산에 가려고해용..체력이 요즘 마니 떨어지더라구용ㅠㅠ

sammyyanag2020-06-04 23:37:30 |신고

♡성현♡
저도 가고 싶어요.
근데 다녀와서가 문제네요.
두렵기도 하구요 요즘 풀어졌다고 다들 산으로 나와서요.
요즘 한인마켓도 한달째 안가고 있는데요 ㅠㅠ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