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51
상품목록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리뷰] 나만의 카페! 디오바코 에스프레소 자동 핸드드리퍼 ☆

안녕하세요! 만개의 레시피 에디터입니다.

오늘은 언제 언디서든 바로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리퍼, 그것도 자동이라는!!

#디오바코 자동 핸드드리퍼 제품을 리뷰해볼게요.


새로운거, 신기한거 직접 만져보고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만.레 에디터가 직접 뜯고 즐겨 본 후기 고고!


언제 어디서든 바로 즐기는 커피 한 잔!

디오바코 예스프레소 자동 핸드드리퍼

(자세히보기)



핸드드리퍼 제품이 자동이라니? 자동 핸드드리퍼를 사용하면 종이필터도 필요없고, 핸드드립 추출방법을 배우지 않으신 분들도 간편하고 맛있게 커피를 내릴 수 있는데요. 디오바코 예스프레소 자동 핸드드리퍼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답니다. 만.레 에디터는 화이트로 구매해봤는데요. 따로 충전할 필요도 없는 건전지를 사용하는 무선제품이라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구성부터 살펴볼까요?



핸드드리퍼 구성


박스를 뜯어보면 설명서와 함께 파우치, 커피스쿱이 들어있는데요. 파우치 안을 살펴보면 물통 뚜껑, 물통, 필터, 필터홀더, 본체로 구성되어 있구요. 한 손 으로 들 수 있는 크기에다가, 전용파우치까지 들어있어서 휴대가 정말 간편할 것 같아요. 본체에 구성품들이 쏙쏙 들어가니까 정리하기도 너무 편하구요. 정말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이렇게 컵 위에 본체->필터홀더->필터->물통->물통뚜껑 순으로 올려주면 드리퍼 조립 완료!! 특히 고온의 온도에서도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뜨거운 물을 담는 물통은 트레이탄 소재이고, 필터는 304 스테인리스 소재라고 해요. 세척도 쉽고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 견고한 제품인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물통에는 물의 용량을 나타내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서 물양 조절도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연하게 먹고 싶으면 많이~ 진하게 먹고 싶으면 적게~ 조절해서 원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커피 추출하기


요 디오바코 자동 핸드드리퍼 사용 전에 AAA 건전지 2개와 원두가루는 미리 준비해주세요! 제품에는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요 원두스쿱은 한 스쿱에 10g 용량이라, 딱 한 스쿱이면 한 잔의 커피를 먹을 수 있답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 10g/물 120ml, 연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 10g/물 150ml 가 적당하다고 해요. 원두가루를 너무 많이 넣으면 넘칠 수 있으니 욕심 부리지 말기(¬‿¬)



원터치 방식이라 이렇게 가운데 스위치를 누르면 커피가 쭈~욱 나오는데요. 종이필터가 따로 필요없는 반영구 스텐 거름망이 자동으로 360도 회전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원두의 쏠림 현상도 없고 가장 적합한 분출량을 일정한 속도로 추출하는 원리예요~ 또 이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미세 필터는 반영구 미세 매쉬 스텐망이라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구요. 원두 오일의 성분들을 거르지 않고 그대로 추출해서 진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세척도 필터만 빼서 흐르는 물에 그냥 휙휙~ 하면 커피 찌꺼기가 싹 없어지니 좋더라구요. 가끔 커피가 아닌 차가 먹고 싶을 때는 이 필터를 티 거름망으로 사용해도 무방해요~


추출이 끝났으면 전원 스위치를 다시 눌러 작동을 멈추면 되는데요. 이 안에 타이머가 장착되어 있어서 5분 후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진답니다! 정말 쉽죠~??


후기


먼저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제품인 것 같아요! 본체 안에 탁탁 포개서 파우치 안에 쏙~ 넣고! 한 손에 들고! 차박, 캠핑, 소풍 등등 야외 어디든 들고 가면! 바로 인싸가 될 수 있어요~ 물론 회사나,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구요.


자동으로 회전하는 드롭식 구조로 진~하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내려주고! 깜빡하고 전원을 끄지 않아도 5분 후면 자동으로 꺼지기 까지 하는! 요 핸드드리퍼! 정말 똑똑한 제품인 것 같아요.


바쁜 아침, 준비하면서 버튼만 딱 누르고 샌드위치와 함께 간단한 아침을 즐기면 왠지 하루가 잘 풀릴 것 같은 느낌~ 저만 그런가요?ㅎㅎ 요즘 집에만 계시는 분들도 홈카페 놀이 하기에 예쁘고 아담한 사이즈구요! 날이 따뜻해지는 요즘에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요.


한 번에 많은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는 없지만, 다른 제품보다 물 탱크 용량도 넉넉하고 부피는 적어서 가지고 다니는 나만의 카페가 탄생했다는 점!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 내가 하는 핸드드립은 영 맛이 안난다 하시는 분들, 항상 커피를 사서 마시는 커피 러버분들 에게 간편하게 핸드드립 맛을 즐겨볼 수 있는 디오바코 자동 핸드드리퍼를 추천합니다☆



만.레 에디터의 리뷰로

디오바코 예스프레소 자동 핸드드리퍼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예쁜 디자인만큼이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인 것 같아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 이 콘텐츠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만개의레시피가 직접 사용해보고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리뷰에 사용한

디오바코 자동 핸드드리퍼가 궁금하시다면?

사진클릭하기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