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하게 갓 구운 빵을 먹고 싶을 때! 냉동보관 해뒀다가 그 때 그 때 하나씩 꺼내서 구워서 먹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종류도 다양해서 내가 원하는 것들만 쏙쏙! 고를 수 있고 크로와상/뺑오쇼콜라/메이플피칸플레이트 는 미니 사이즈로도 있어 사이즈 선택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굽는 것도 따로 번거로운 과정없이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서 넣고 굽기만 하면 되니까 넘나 간편하구요.
간편함에 비해 구워진 제품들의 맛은 정말 웬만한 빵집 퀄리티가 나오니까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특히 패스츄리 빵은 버터가 많이 들어가서 좋은 버터를 사용해야 그 풍미와 맛이 살아나는 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만개베이커리의 크로와상/뺑오쇼콜라는 품질과 맛을 인정받은 이즈니버터를 사용해서 맛과 풍미가 정말 엄지척! 이었답니다.
다만 생지별 개별포장이 되어있거나 지퍼백포장이 아니라서 팩을 뜯은 후에는 별도로 잘 밀봉해서 보관해야 하는 점이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제품별로 오븐/에어프라이어에 굽는 온도나 시간이 달라 조절이 필요한데 패키지에는 안내가 되어있지 않고 제품판매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ㅠ 그래서 한눈에 보기 편하게 표로 정리해왔답니다ㅎㅎ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별회신을 원하시면 여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