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1,767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리뷰] 쫀득하고 고소한 간식! 쿠치나 찹쌀치즈스틱 ☆

안녕하세요! 만개의 레시피 에디터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스틱의

업그레이드 버전!

쫀~득한 #찹쌀치즈스틱 제품을 리뷰해볼게요.


새로운 거, 맛있는 거 꼭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만.레 에디터가 직접 뜯고 맛보고 즐겨 본 후기 고고!


쫄깃하고 고소한

쿠치나 찹쌀치즈스틱

(자세히보기)



만.레 에디터는 치즈스틱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더 쫄~깃한 찹쌀 치즈스틱이라고 해서 리뷰를 해보려구요! 한 봉지에 1kg고, 치즈스틱 하나에 30g 정도라 34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구요. 그리고!!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남아도 잘 밀봉되기 때문에 걱정없다는 점이 정말 좋았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좋더라구요. 34개면 얼마나 되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보통 사먹는 치즈스틱에 비하면 굉장히 가성비 좋은 제품이었어요.


찹쌀치즈스틱

이렇게 딱 먹을 만큼만 꺼내서 튀겨볼게요. 냉동 상태인데도 맛있어 보이면 어떡하라는 건지 참.. 익히기도 전에 입으로 넣을 뻔 했어요.ㅎㅎ 쿠치나 찹쌀치즈스틱은 기름에 튀기거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튀겨 먹는 제품이에요. 기름에 튀길 때는 165~170도 기름에 약 3~4분 정도 튀기면 된다고 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했기 때문에 160도로 예열해 놓은 뒤 찹쌀치즈스틱을 넣고 10~15분 정도 조리했답니다. 냉동제품이니 바로 튀기려고 뜯자마자 색감에 반해버렸어요. 노랑과 주황의 사이랄까? 뭔가 찐~ 할 것 같은 치즈색이었답니다. 특히!! 겉에 묻은 가루가 살짝 입혀져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촥~ 하고 붙어 있더라구요.


미리 예열해놓은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종이호일을 깔고 찹쌀치즈스틱을 담은 후 나란히 정렬~

아주 먹음직스러운 색이 입에 침이 고이게 하네요!!



이렇게 에쁘게 담아서 에어프라이어 160도에 15분 돌렸답니다. 두근두근><

찹쌀 치즈스틱이 튀겨지는 동안 케첩과 마요네즈를 준비했어요!


이렇게 튀겨진 찹쌀치즈스틱!! 만.레 에디터는 파슬리가루도 솔솔 뿌려봤어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떡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찹쌀부분이 두껍고 치즈는 조금 얇았지만 쫀득쫀득한 맛은 좋더라구요. 일반 치즈스틱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후기


쿠치나 찹쌀치즈스틱을 리뷰해봤는데요. 찹쌀반죽이 있어서인지 시중에 파는 다른 치즈스틱과는 또 다르게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이었어요. 다만 치즈만 있는 치즈스틱보다는 치즈가 살짝 부족하게 느껴지는 느낌...치즈를 사랑하는 치즈러버로서는 그점이 좀 아쉽더라구요. 겉에 시즈닝이 묻혀져 있는 제품은 아니어서 특별히 간이 쎄다거나 짜지는 않더라구요. 그냥 무난한 맛? 난 좀 짭짜름한 양념 있는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케첩이나 마요네주, 칠리소스 등을 곁들여 먹거나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설탕이나 메이플시럽을 뿌려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떡 처럼 쫀득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간식, 맥주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지퍼백으로 포장된 제품이나 먹을 만큼 사용하고 보관이 편리하다는 점은 좋았어요. 냉동실에 간식용으로 쟁여두기 좋은 쿠치나 찹쌀치즈스틱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즈스틱 드셔보세요:)


만.레 에디터의 리뷰로

쿠치나 찹쌀치즈스틱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비주얼도, 맛도 모두 만족스러우

치즈스틱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이 콘텐츠는 제품을 소개하고자

만개의레시피가 직접 사용해보고 제작한 콘텐츠 입니다. 


리뷰에 사용한

쿠치나 찹쌀치즈스틱이 궁금하시다면?

사진클릭하기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