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24,479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 리뷰] 원터치로 간편하게! 스벤슨 심플 진공 포장기★

안녕하세요. 만개의레시피 에디터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원터치로 간편하게

진공 포장과 밀봉을 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거, 신기한 거 직접 만져보고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만.레 에디터가 직접 뜯고 맛보고 즐겨 본 후기 고고!


빠르고 간편하게! 신선함은 오래오래!

스벤슨 심플 진공 포장기

(자세히보기)

만개 회원님들은 식재료 잘 보관하고 있으신가요? 식재료를 사용한 후 식재료를 잘 보관하지 않으면 빠르게 변질되기 쉽죠. 그래서 언제나 보관방법이 중요한데요. 보통 보관이라고 하면 위 생비닐이나 밀폐용기, 랩 등으로 보관을 하시잖아요. 그러다 보면 식재료가 무엇인지 까먹기 일쑤고 나중에 확인해보면 시들고 썩어져있더라고요. 진공 포장기를 이용하면 식재료를 보다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니 지금부터 샅샅이 살펴보겠습니다.


스벤슨 심플 진공 포장기


외관을 먼저 살펴보면 그린 색의 패키지로 신선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내용물을 들여다보면, 진공 포장기와 외부 연결 부품 및 추가 상품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진공 포장기의 크기는 너비 35cm, 높이 4.9cm로 마치 큰 스탬플러 느낌이에요.


(좌) 진공포장기 내부 (우) 진공포장기 외부


진공포장기 내부를 보시면 앞쪽에 황토색 열선이 있는데요. 황색 필름은 열선 필름이므로 절대 제거 하시면 안 되니 주의해 주세요!

오른쪽 외부를 보시면 밀봉과 진공 버튼이 있어서 포장 방법에 따라 선택해 주시면 된답니다.

기본 구성품에는 진공백이 함께 들어있지 않아 따로 구입해야 하더라구요.

그럼 부연 설명 없이 바로 작동 해보겠습니다.


[스벤슨 심플 진공 포장기 사용법]



1. 첫 사용시, 양 끝에 고무캡을 제거해주세요. (빨간색 부분)



2. 진공백에 포장할 재료를 넣어주세요.

진공백은 최대 폭 28cm까지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재료에 따라 진공백 크기에 맞춰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구성에는 진공백이 함께 들어있지 않아서 크기에 맞는 걸로 따로 구입을 해야했어요. 아쉽아쉽..ㅠ



3. 진공백 입구를 양쪽 라인에 맞춰 고정시킨 후 양쪽 커버의 양옆을 동시에 눌러 "딸깍" 소리가 나도록 커버를 닫아주세요.

양쪽을 동시에 눌러줘야 해요! 사용이 미숙한 상태인 경우 안 잠기는 것 같다고 생각하시질 모르는데요.

(만.개 에디터도 처음에 이거 고장 난 거 아닌가 생각했답니다) 양쪽에 맞게 잘 닫으면 딸깍 소리가 나고 작동이 된답니다.



4. 진공 버튼을 눌러주세요.



진공 버튼을 누르는 순간 순식간에 진공 압축 포장 되네요. 진공 되는데 대략 6~10초 밖에 걸리지 않는 것 같아요.



5. 제품을 진공기에서 뺄 때는 제품 가운데 진공 밸브를 열어주고 양쪽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면 커버가 열려요.



진공 된 고기의 모습이랍니다. 이렇게 진공포장해두면 고기가 메마르지 않고, 육즙이 그대로 보존될것 같아요.

진공포장된 고기와 생선은 냉동 보관 시 3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기를 하고 나니 진공기 작동에 익숙해져서 다양한 재료로 포장해보았답니다. 채소, 견과류, 과자 등

모두 진공 포장이 잘 되는 거 보이시죠? 육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그 효과를 제대로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진공 포장된 채소와 견과류는 포장 후 1~2주 경과 후 다시 보았을 때도 진공 포장하기 전 상태와 거의 흡사했답니다.

보통 채소는 잘 보관해도 금방 시들거나 견과류도 눅눅해지는 반면 파릇하고 바삭한 상태였어요.


진공 기능이 메인이지만 사이드인 밀봉 기능도 안볼 수 없겠죠.



1. 먹다 남은 과자봉지를 진공팩 입구 양쪽 라인에 맞춘 후 닫고 밀봉 버튼을 눌러주세요.



2. 6~10초가 지난 후 양쪽 버튼을 눌러 꺼내주면 됩니다.

과자를 처음 샀던 모습 그대로 새로 밀봉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처음에는 밀봉이 잘 될까 의심했는데, 단단하게 밀봉이 돼서 놀랬답니다.


후기

보통 식재료를 보관할 때 제대로 보관하지 않으면 금방 시들거나 썩어서 버리기 일쑤잖아요. 진공포장기는 그런 고민 없이 식재료를 보다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었답니다. 진공백에 소분한 식재료를 담고 (진공, 밀봉) 버튼만 눌러주면 깔끔하게 포장돼요. 원터치라 기계치인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진공 포장이라 외부 공기와 세균 번식을 차단해 주니 위생적으로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특히, 진공으로 압축되니 부피가 크게 줄여졌는데요. 지저분하고 복잡한 냉장고 정리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냉장고 정리 끝판왕!!! 집 냉장고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캠핑갈때 식재료 들고가기 불편할때, 가져갈 재료를 가볍게 들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진공포장기에 사용되는 진공백이 함께 들어 있지 않다는 점이 아쉬웠는데요. 그만큼 다른 판매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제가 사용한 진공백은 인터넷에서 진공백을 검색해 24cm, 28cm를 구매했어요. 재료 크기에 맞춰 담아주시면 됩니다. 식재료를 장기간 신선한 상태로 보관하고 싶거나, 효율적인 냉장고 관리를 원하시는 분께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만.레 에디터의 리뷰로

스벤슨심플진공포장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원터치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진공포장을 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리뷰에 사용한

스벤슨진공포장기가 궁금하시다면?

사진클릭하기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