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13,033
main thumb
쇼핑매거진

[만개의리뷰] 북유럽 감성 디자인의 모즈미니전기오븐 ☆

안녕하세요! 만개의 레시피 에디터입니다.

오늘은 미니멀한 감성적 디자인의

#미니전기오븐 제품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거, 신기한거 직접 만져보고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만.레 에디터가 직접 뜯고 맛보고 즐겨 본 후기 고고!

북유럽 감성의 미니오븐

모즈 미니 전기오븐

(자세히보기)


모즈 미니전기오븐

오늘은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미니전기오븐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바로 MOZ 미니 전기오븐제품인데요. MOZ 제품이라고 하면 북유럽 스타일의 깔끔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파스텔 톤 색상의 제품들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오늘 리뷰할 모즈 미니전기오븐 제품도 보자마자 '와 너무 예쁘다' 라는 말이 먼저 나오더라요. 사이즈도 굉장히 미니멀해서 1인가구에 정말 딱! 좋은 사이즈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색상은 '블루쉬그린' 인데요. 이름처럼 푸른빛이 도는 초록색의 제품이에요.

색상과 잘 어울리는 원목느낌의 손잡이! 전면 창 오른쪽에는 대표적으로 조리할 수 있는 음식들의 조리 시간이 간단하게 표기가 되어있어요.


아래는 조리 모드와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요. 정말 심플하고 간편한 디자인 이더라구요. 조리 모드는 총 3가지로 되어있는데 상, 하 각각 따로 사용하거나 상, 하 모두 사용하는 모드로 되어있어요. 타이머의 시간은 최대 60분까지로 조절 가능해요.




모즈 미니전기오븐은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있어서 문을 열면 자동으로 그릴 선반이 나오는 구조에요. 그래서 조리 후 뜨거운 오븐 속으로 손을 넣어 팬을 꺼낼 필요없이 문만 요렇게 열어주면 팬이 앞으로 쑥~ 하고 나와서 꺼낼 때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청소를 편리하게 도와주는 빵가루 받침이 있어요! 다이얼 아래 부분을 손잡이로 살짝 열어보면 이렇게 받침이 나와서 토스트 등을 굽고 나면 생길 수 있는 빵부스러기들을 쏙!하고 빼서 톡톡! 털어주면 끝~ 작은 부분이지만 사용자를 생각한 부분이라고 생각됐어요.





조리를 하기 전 공회전을 한번 해주기 위해 오븐을 켜봤는데요. 상,하 열선모드로 설정하고 켜보니 열선에 열이 확~하고 오르더라구요. 전면 창은 강화유리로 속이 다 보이게 되어있어서 조리 과정 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얼마나 잘 구워지고 있나~ 불멍 하듯 계속 보게 될 것 같더라구요ㅎㅎ


고구마 & 냉동생지 굽기


모즈 미니전기오븐으로 가장 많이 해먹게 될 것 같은 고구마와 냉동생지를 구워봤어요! 먼저 고구마를 구워봤는데요. 깨끗이 씻은 고구마를 준비하구요. 함께 제공되는 그릴팬에 올려서 구웠어요.




고구마도 한입사이즈로 준비했더니 크기가 딱! 맞아요ㅎㅎ 전용 팬이 따로 있어서 사이즈에 딱 맞게 들어가니 편리하더라구요. 슬라이딩 도어로 문열고 그릴위에 살포시 올려 닫기만 하면 끝! 상,하 열선으로 타이머 30분을 돌려 구워줬어요.


30분 동안 굽굽! 잘 구워지고 나면~ 타이머가 띵! 하고 울리면서 전원이 꺼지고 잘 구워진 고구마를 꺼내줍니다. 슬라이딩 도어 진짜 넘나 편한것! 뜨거워진 오븐 속으로 손을 넣지 않아도 쉽게 꺼낼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잘 구워졌나 확인해야쥬! 군고구마 느낌으로 고구마가 잘 구워졌어요.김이 모락모락~ (쪼개는데 넘나 뜨거웠다는;;) 고구마도 잘 구워지는 모즈 미니전기오븐! 다음은 크로와상 냉동생지를 구워봤어요.




빵도 노릇노릇 갓 구워 먹어야 맛있잖아요~ 모즈 미니전기오븐으로 홈베이커리를 만들어봅니다 ㅎㅎ 요즘 마트에서 이렇게 냉동생지가 잘 나오더라구요. 굽기만 하면 되니까 세상편하쥬~



크로와상 생지도 역시 팬에 올려서 구웠어요. 위, 아래 골고루 열이 가도록 상,하 열선을 선택하고 15분을 구웠어요.



홈베이커들이 꼭 한번은 찍는다는 오븐샷도 찍어봤어요! 전면 유리창으로 내부가 훤~히 잘 보여서 오븐샷도 가능하더라구요. 마치 크로와상이 살아있는 듯! 뽀글뽀글 피어오르는 모습이 넘 귀엽더라구요. 자꾸 멍~때리고 보게 되는ㅎㅎ 위, 아래 열선이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면서 내부 온도를 조절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한부분이 심하게 탄다거나 하는 편은 아니었어요.


노릇노릇 고소한 버터향이 솔솔~ 잘 구워진 크로와상도 쏙!하고 꺼내요. 와우 빵집 저리가라 할 비주얼의 크로와상이 구워졌어요. 위, 아래 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모즈 미니전기오븐으로 간식 해결!


후기

요즘 늘어나고 있는 1인가구 세대에 맞춰 주방용품들도 미니멀한 사이즈의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오늘 리뷰한 모즈 미니전기오븐도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한 조리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었어요. 식빵 한조각이나 고구마 1~2개만 구우면 되는데 용량 큰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돌리기 번거로울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사용하면 딱 좋을 사이즈더라구요. 공간도 크게 차지 하지 않고 디자인도 예뻐서 두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단,오븐 작동 중과 사용직후에는 열로 인해서 오븐 겉면이 매우 뜨거워져요. 아이가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두고 사용하시고 화상 입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만.레 에디터의 스물번째 리뷰로

모즈 미니전기오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사이즈로 1인가구에

딱 맞는 제품인것 같아요.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올게요:)


리뷰에 사용한

모즈 미니전기오븐이 궁금하시다면?

 사진클릭하기! 


댓글 0
파일첨부

최근 본 레시피